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노엘 베틀레의 삼색소설은 여성의 내적 자아의 발견이라는 측면에서 사랑과 인생을 이야기한다. 간결한 문체와 뚜렷한 주제의식이 특징적이며, 각 권마다 제시된 색깔들은 세 주인공들의 삶에 영향을 미친다.

<양귀비꽃 여인>의 주인공 마르뜨의 손녀인 여섯 살짜리 마틸드의 첫사랑을 이야기한다. 아주 작고작은 설레임으로 시작하는 사랑의 느낌, 처음으로 느껴보는 이성으로 인한 떨림을 솔직하고 간결한 필치로 써내려갔다.

시골에 간 마틸드는 해바라기 꽃밭에서 7살짜리 고아 소년 레미를 만난다. 레미와 마틸드는 함께 놀면서, 가슴 벅찬 즐거움, 질투, 의심과 확신 같은 감정을 배우게 된다. 어린시절의 추억과 사랑이 따뜻하게 그려지는 책.

수상 :2004년 르노도상
최근작 :<이자벨의 키스>,<마지막 수업>,<양귀비꽃 여인> … 총 2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문자, 매체, 도시>,<프랑스 작가, 그리고 그들의 편지>,<축제 정책과 지역 현황> … 총 36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플로베르 연구로 석사 및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파리 4대학에서 D.E.A.를 취득했다. 연세대, 충남대, 배재대에서 강의했고, 목원대에서 재직한 후 퇴직하였다. 저서로 《프랑스 리얼리즘》이 있으며, 《프랑스 문학에서 만난 여성들》, 《프랑스 작가, 그리고 그들의 편지》, 《문자, 매체, 도시》 등을 공저했다. 옮긴 책으로는 《법의 정신》 세트, 《통상 관념 사전》, 《부바르와 페퀴셰》, 《티아니 이야기》, 《해바라기 소녀》, 《루소, 장자크를 심판하다-대화》 등이 있다.

노엘 샤틀레 (지은이)의 말
소녀의사랑과 노인의 사랑에는 어떤 공통점이 있을까?
두 가지 사랑은 모두 규범에 벗어나는 사랑을 하여도 그 사랑으로 우리에게 용기를 줄 뿐만 아니라, 진실되면서도 환상적인 특별한 힘에 이끌리게 한다. 또한 그것은 비밀스러운 특별한 신의 선물이며, 주저하지 않는 사랑을 배우는 것이며, 본질적으로 유희에 가깝고, 자유로운 것이다. 할머니가 사랑에 영감을 준 사람이고, 사랑의 모델의 여인이 되었을까? 누가 그것을 믿겠는가? 하지만 여기 그런 사랑이 있다.

샘터사   
최근작 :<[큰글자책] 서핑, 별게 다 행복>,<[큰글자책] 나무 사이>,<[큰글자책] 기승전, 테니스>등 총 466종
대표분야 :에세이 8위 (브랜드 지수 770,988점), 정리/심플라이프 14위 (브랜드 지수 4,195점), 과학소설(SF) 17위 (브랜드 지수 31,100점)
추천도서 :<왜 주인공은 모두 길을 떠날까?>
이 책은 다음 세대에게 앞 세대의 지혜와 사랑을 전하고자 샘터에서 정성껏 만들어 가고 있는 인문교양 시리즈 ‘아우름’ 중 한 권입니다.

왜 전 세계 옛이야기 속 어린 주인공들은 집을 나서 길을 떠나는 모험을 할까요?

이 책이 좋은 길동무가 되어 여러분 모두 자기 인생의 주인공이 되면 좋겠습니다.

김성구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