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롯데월드타워점] 서가 단면도
(0)

오늘날 매스미디어와 스마트미디어, 광고를 비롯해 소비자의 인식 속 전장에서, 슬로건의 중요성은 나날이 커지고 있다. 제 아무리 좋은 아이디어나 콘셉트, 전략을 가지고 있어도 슬로건으로 표현하지 못하면, 아무 짝에도 소용없다. 단 몇 초면 광고 전략의 성패를 판가름하는 슬로건의 중요성은 점점 더 커지고 있다.

더 오래, 더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는 슬로건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며, 브랜드를 마음에 심는다. 소비자를 홀리는 한마디 함성은 소비자의 지갑을 열어 해당 브랜드를 선도 브랜드의 반열에 올려놓을 것이다.
이 책은 포지셔닝이라는 획기적인 개념을 고안한 앨 리스의 딸 로라 리스의 두 번째 단독 저서다. 로라리스는 『시장을 움직이는 비주얼 해머』에서 제시한 새로운 용어 ‘비주얼 해머’를 보완하는 ‘언어적인 못(슬로건)’을 풍부한 사례로 흥미롭게 다루었다.

01 단어 대 소리
02 추상성 대 구체성
03 판매 대 대화
04 태그라인 대 슬로건
05 각운
06 두운
07 반복
08 대조법
09 중의법
10 슬로건 작성
11 비주얼 해머

최근작 :<소비자를 사로잡는 슬로건>,<시장을 움직이는 비주얼 해머>,<소비자를 사로잡는 슬로건 (양장)> … 총 2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슬로건>,<광고의 이해>,<100개의 키워드로 읽는 광고와 PR> … 총 62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