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하늘을 날고 싶어하고, 비행기를 무척 좋아하는 아이 꾸꾸의 이야기. 꾸꾸는 종이비행기를 만들어 날려보지만 비행기는 하늘로 날아가 버린다. 다음에는 찢어진 연에 반창고를 붙여 날려 보지만 모래 위에 나동그라진다. 비행기를 잡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해 에펠탑 꼭대기까지 올라가 보기도 하지만 비행기는 손이 닿을 수 없는 높은 곳에 떠 있다.

하지만 꾸꾸는 돌아오는 길에 꾸꾸의 마음에 쏙 드는 작은 비행기 한 대를 발견한다. 그리고 꼬마 비행기와 함께 멋진 시간을 보내게 된다. 하늘에서 날아보기를 꿈꾸고, 비행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의 심리를 잘 포착해낸 그림책.

최근작 :<꾸꾸의 꼬마비행기>
소개 :1974년에 태어났다. 프랑스 리옹 국립 미술 학교에서 디자인을, 파리 국립 미술 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다. 마그나르 제네스 출판사에서 미술 주간으로 재직중이다.
최근작 :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1968년 프랑스에서 태어났다. 장식미술 상급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전공하고 소르본느 팡테옹 파리1대학에서 조형 예술을 공부했다. 1999년 볼로뉴 어린이 삽화 국제 견본 시장에서 선발되었고, <초록색 악어 알리스>로 출판인 상을 수상했다. 작품으로는 <제발 내 사슴 좀 데려가>, <동물다운 동물>, <옥타브, 괜찮아>, <늑대 위베르>, <알리스 시리즈> 등이 있다.
최근작 :<시소 : 시작하는 소설 세트 - 전6권>,<새똥>,<2024 초등 필수 4학년 국어 + 사회 + 과학 필독서 세트 - 전12권> … 총 301종 (모두보기)
소개 :1992년 문화일보 신춘문예 중편소설 부문에 당선되어 작품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야기란 어떤 영혼이 작가의 몸을 통로로 삼아 자신을 드러내는 것이라고 믿으며 글을 씁니다. 그림책부터 소설까지 다양한 글을 쓰며, 프랑스어와 영어로 된 책들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책 읽는 고양이 서꽁치》, 《어느 날 내가 죽었습니다》, 《새똥》 등을 썼고, 옮긴 책으로는 《무릎딱지》, 《봄은 또 오고》, 《우리 함께 걸을까?》, 《시, 그게 뭐야?》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