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기발하고 신선한 전개로 상상력을 자극하는 가나다 그림책이다. 가, 나, 다로 시작하는 낱말들이 순서대로 한 장 한 장 엮여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되었다. 단발머리를 나풀거리며 주인공이 걸음을 옮길 때마다 기상천외한 일들이 벌어진다.

하늘에서 글자비가 내리고, 나무에서 아이스크림이 자라고, 체리와 초콜릿이 차차차를 추고, 투명인간이 온갖 희한한 통조림을 파는 낯설고 매혹적인 세계가 펼쳐진다. 신선한 어휘와 재기발랄한 연출로 우리말에 대한 감각을 일깨우고 언어가 주는 즐거움을 한껏 맛보게 해주는 유쾌한 그림책이다.

최근작 :<보림 베스트 7종 세트 - 전7권>,<요구르트는 친구가 필요해>,<[빅북] 특별 주문 케이크> … 총 57종 (모두보기)
소개 :어려서는 만화와 시와 소설을 좋아했고, 커서는 문학과 그림책을 공부했습니다. 지금은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리고 그림책 짓는 일을 합니다. 지은 책으로는 《돌부처와 비단 장수》, 《뭐든지 나라의 가나다》, 《특별 주문 케이크》, 《요구르트는 친구가 필요해》가 있습니다.

박지윤 (지은이)의 말
서점이나 도서관에 가면 자주 깜짝 놀랍니다. 몇 개의 글자가 이렇게 무수히 많은 이야기가 되어 존재하다니, 겨우 몇 개의 글자로 사람들은 이토록 무수한 세계를 끝없이 만들어 내고 있다니….
글자는 책마다 펼쳐지는 다른 세계로 우리를 이끄는 초대장이기도 하고, 머릿속에 있는 무언가에 형태를 주고 옷을 입히고 한 세계를 만드는 놀라운 도구이기도 합니다. 마음만 먹으면 우리는 모두 이 초대장이며 도구인 글자를 익힐 수 있어요. 글자를 도구로 어떤 세계를 만들어 내는 건 오랜 시간이 걸리겠지만, 글자가 만들어 낸 여러 세계로 초대 받기는 쉬워요. 초대를 마음껏 즐기며 다른 세계를 자주 탐험하다 보면 언젠가 초대장이 도구로 바뀌어 무언가 만들고 싶어질 수도 있지요.
저는 ‘가나다’를 가지고 이런 놀이를 했습니다. 이런 작은 세계를 만들었어요. 무척 재미있었습니다. 여러분은 글자를 가지고 무얼 하게 될까요.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보림   
최근작 :<누구일까요?>,<Pop-up 움직이는 달>,<보림 베스트 7종 세트 - 전7권>등 총 572종
대표분야 :어린이를 위한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156,462점), 그림책 3위 (브랜드 지수 2,788,503점), 그림책 13위 (브랜드 지수 62,315점)
추천도서 :<한양 1770년>
저는 읽고 싶은 책의 표지, 뒷표지, 목차 그리고 머리말을 순서대로 읽어, 책에 대한 기대와 흥분 그리고 떨림의 독서를 충분히 즐긴 후에야 본문을 읽기 시작합니다. 소개하는 &lt;한양 1770년&gt;은 1770년 정월대보름 하루를 통해 조선 후기 생활사의 모든 것을 섬세하고 치밀하게 보여 주는 그림책입니다. 이 책은 <작은역사> 시리즈 5권 중 한 권으로, 7년간의 지난한 작업을 통해 완성된 그림책이며, 편집, 기획, 디자인 포맷을 수출할 만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지식 그림책입니다. 읽은 이로 하여금 그림책에 대한 경외심을 갖게 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권종택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