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6,700원 I 최고가 : 6,7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53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뜨겁게 익어 퍽 터지는 친구의 모습을 보고 자신에게도 다가올 미래를 예견한 소시지는 프라이팬을 뛰쳐나간다. 그대로 조리대에서 몸을 날려 꼬르륵! 싱크대 안으로 첨벙 뛰어 든다. 탈출에 성공한 것 같은 그 순간, 조리대의 마개가 열리면서 물의 소용돌이에 갇히고 만다. 그리고 배수구로 휘이익 빨려 들어가고 만다.

다른 소시지는 조리대를 지나 유리그릇 속으로 쏙 들어간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유리그릇의 정체는 믹서기다. 믹서기의 스위치가 켜지며 소시지는 역사 속으로 사라지고 만다. 또 다른 소시지는 프라이팬에서 훨씬 멀리 벗어난다. 냉장고를 타고 올라 뛰어내리는데 그만, 선풍기 날개에 걸려 뱅글뱅글 돌다 내동댕이쳐진다. 남은 소시지들은 어떤 방법으로 탈출을 시도할까? 이대로 불행한 결말을 맞이할 수밖에 없을까, 혹은 반전을 꾀하게 될까?

: 상처 입은 소시지들의 경쾌한 코미디
: 중독성 있는 숫자 읽기 책, 소리 내서 읽기에 가장 좋은 책.
: 읽는 내내 웃음을 유발하는 책.

최근작 :<소시지 탈출>,<양말이 사라졌어!>,<사자가 공짜!> … 총 205종 (모두보기)
소개 :영국 남서부에 있는 글로스터셔에서 자랐어요. 카피라이터가 된 미셸은 6천 개가 넘는 라디오 광고 카피를 쓰기도 했어요. 그 후 부모님과 함께 아이가 몇 번이라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이야기책을 만들기 시작했어요. 미셸은『콘플레이크에 사자가 있어요』로 세인스버리스 어린이책 상을 받았어요. 지금은 남편과 아들, 딸과 함께 프롬(Frome)에 살고 있어요.
최근작 :<올리브는 모자가 부끄러워!>,<택배 왔어요!>,<오늘의 기분은 먹구름> … 총 46종 (모두보기)
소개 :영국 킹스턴 대학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습니다. 2012년에 <괴물들이 사는 나라>의 저자인 모리스 샌닥에게서 어린이책에 대해 가르침을 받기도 했습니다. 주요 작품으로 <소시지 탈출>, <오늘의 기분은 먹구름>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우리 아빠가 제일 멋져!>,<내 꼬리가 최고야> … 총 357종 (모두보기)
소개 :

보림   
최근작 :<요구르트는 친구가 필요해>,<아기 강아지>,<크리스마스 생쥐>등 총 569종
대표분야 :어린이를 위한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155,982점), 그림책 3위 (브랜드 지수 2,772,103점), 그림책 13위 (브랜드 지수 61,763점)
추천도서 :<한양 1770년>
저는 읽고 싶은 책의 표지, 뒷표지, 목차 그리고 머리말을 순서대로 읽어, 책에 대한 기대와 흥분 그리고 떨림의 독서를 충분히 즐긴 후에야 본문을 읽기 시작합니다. 소개하는 &lt;한양 1770년&gt;은 1770년 정월대보름 하루를 통해 조선 후기 생활사의 모든 것을 섬세하고 치밀하게 보여 주는 그림책입니다. 이 책은 <작은역사> 시리즈 5권 중 한 권으로, 7년간의 지난한 작업을 통해 완성된 그림책이며, 편집, 기획, 디자인 포맷을 수출할 만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지식 그림책입니다. 읽은 이로 하여금 그림책에 대한 경외심을 갖게 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권종택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