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중국 작가협회 우수아동문학상 수상 작가 창신강의 신랄하고 유쾌한 풍자 우화소설. 집주인의 서재를 몰래 드나들며 인간의 언어와 문화를 익힌 생쥐 미라이. 지식에 눈뜬 미라이는 먹고 자는 것만 아는 생쥐들 사이에서 별종으로 통한다. 그러나 미라이의 지식 덕분에 생쥐들은 가까스로 죽음을 모면하게 되고, 쥐들의 세계도 서서히 바뀌기 시작하는데……. 새로운 세상을 꿈꾸는 미라이와 그의 계획을 방해하는 또 다른 무리의 생쥐들, 그 사이에서 벌어지는 암투와 대결, 투쟁과 모순이 마지막 장까지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조인스닷컴) 2012년 06월 30일 '책꽂이'

최근작 :<굴뚝 밑 아이들>,<나는 개입니까>,<우린 그렇게 어른이 되었다> … 총 118종 (모두보기)
소개 :1957년 중구 톈진에서 태어났다. 현재 헤이룽장성 작가협회 소속 작가. 장편 《청춘의 황무지》, 《공기는 무료》 및 소설집 《노래하지 않는 참새》, 《열여덟 번째 청춘비》 등 50여 권의 작품이 있다. 1회, 2회, 6회 중국 작가협회 전국우수아동문학상 수상. 1994년 좡중문문학상, 제6회 숭칭링아동문학상, 삥신도서상 등 중국의 권위 있는 문학상을 여러 차례 수상했다. 장편 《열혈수탉 분투기》는 한국 문화체육부로부터 2008년 우수도서로 선정되었다.
최근작 :
최근작 :<왕쉬운 중국어 1> … 총 71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 중국 현대문학 박사 과정을 수료하고, 현재 베이징 어언대학교 외국인 교수로 재직 중이다. 중국 문학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중국 작가 최초로 국제안데르센상을 수상한 차오원쉬엔을 비롯해 뛰어난 중국 작가들의 작품을 한국에 처음으로 소개했다. 옮긴 책으로는〈딩딩과 당당〉시리즈,〈장자화의 사기〉시리즈,《빨간 기와》,《빨간 대문》,《청동 해바라기》,《열혈 수탉 분투기》,《열혈 돼지 전설》,《나는 개입니까》,《홍분》,《소년은 자란다》,《한 권으로 읽는 중국 7대 고전》등이 있다.

창신강 (지은이)의 말
한국의 독자 여러분에게

어린 시절을 농촌에서 자란 저는 천성적으로 동물을 좋아합니다. 그 시절에는 집에 개, 고양이, 양 같은 동물들과 온종일 꼬꼬꼬 꽉꽉꽉 거리는 닭, 오리, 거위까지 있었습니다. 그 동물들은 농가에 없어서는 안 되는 필수 구성원이었지요.
여러 동물과 날마다 같이 살면서 저는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아름다운 세월을 보냈습니다. 그 시절 저는 정말로 동물이 되어 집에 있는 동물들과 서로 보살피며 다정하게 살고 싶었습니다.
저는 인간과 동물이 이 세상 안에서 서로 더불어 살며 큰 가정을 만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 인간은 때로 동물만도 못할 때가 있습니다. 동물은 우리의 스승이 되어 주기도 하는데 말이지요.
어른이 되어 동물에 관한 이야기를 글로 쓰면서 저는 동물을 인간이라고 생각하며 쓰곤 합니다. 우리의 운명과 미래를 생각하면서 그들이 슬플 때 눈물을 흘렸고, 그들이 행복할 때는 미소를 지었습니다.
지금 저는 한국의 독자 여러분을 향해 활짝 문을 열고 미라이라는 생쥐를 소개하려 합니다. 미라이의 가족에게 일어났던 슬픔과 기쁨, 이별과 만남 등 온갖 세상살이에 관한 이야기 말입니다. 여러분이 이 신기한 생쥐 이야기를 읽으며 아주 특별한 독서 경험을 하게 되길 바랍니다.

봄눈이 쏟아지는 중국 하얼빈에서
여러분의 키다리 친구 창신강

보림   
최근작 :<아기 강아지>,<크리스마스 생쥐>,<아기 유니콘>등 총 571종
대표분야 :어린이를 위한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155,948점), 그림책 3위 (브랜드 지수 2,769,088점), 그림책 13위 (브랜드 지수 61,682점)
추천도서 :<한양 1770년>
저는 읽고 싶은 책의 표지, 뒷표지, 목차 그리고 머리말을 순서대로 읽어, 책에 대한 기대와 흥분 그리고 떨림의 독서를 충분히 즐긴 후에야 본문을 읽기 시작합니다. 소개하는 &lt;한양 1770년&gt;은 1770년 정월대보름 하루를 통해 조선 후기 생활사의 모든 것을 섬세하고 치밀하게 보여 주는 그림책입니다. 이 책은 <작은역사> 시리즈 5권 중 한 권으로, 7년간의 지난한 작업을 통해 완성된 그림책이며, 편집, 기획, 디자인 포맷을 수출할 만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지식 그림책입니다. 읽은 이로 하여금 그림책에 대한 경외심을 갖게 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권종택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