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아름다운 오로라가 겹겹이 하늘을 수놓은 알래스카의 밤풍경을 배경으로 나직하게 잠자리에 드는 아이를 위한 자장가 노래가 흐른다. 하늘의 별과 나직히 흐르는 강, 고요히 서 있는 나무는 가족이고 친구다. 모든 사물에게 잠자리 인사를 건내는 아이의 목소리에서 평온함과 따뜻함이 느껴진다.

아이가 살고 있는 집은 아주 작게 표현되어 있는 반면, 산, 별, 달, 강, 큰사슴, 비버, 버드나무, 자작나무, 부엉이, 곰 등은 살고 있는 집을 감싸주는 커다란 존재이자, 가족의 모습으로 의인화되었다. 자연 앞에서 한없이 작은 인간의 모습과 자연 속에서 가장 포근히 살 수 있는 인간의 모습을 아울러 그리고 있다.

"잘 자요 별 아빠, 잘 자요 달 엄마, 캄캄한 밤하늘에 은빛 팔 드리우고 잘 자요." 리듬감이 느껴지는 노랫말같은 글과 까만 밤하늘을 배경으로 오로라처럼 펼쳐지는 자연적 존재들을 그린 환상적인 그림이 잘 어우러진다. 칼데콧 상을 두 번이나 받은 레오 딜론과 다이앤 딜론의 작품이다.

최근작 :<네가 태어나기 전에>,<북쪽 나라 자장가> … 총 96종 (모두보기)
소개 :알래스카에 살면서 그림책 작업을 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 '제시 베어' 시리즈와 <네가 태어나기 전>, <글로리> 등이 있다.
최근작 :<동그란 지구의 하루>,<무슨 일이든 다 때가 있다> … 총 111종 (모두보기)
소개 :일러스트레이터. 남편 레오 딜론과 공동 작업을 한다. <아샨티족 대 줄루 족 : 아프리카의 전설>, <모기는 왜 귓가에서 앵앵거릴까>로 칼데콧 상을 남편과 함께 수상했다. 코어타 스콧 킹 상, 보스턴 글로브 혼 북 상, 뉴욕 타임즈 아동물 베스트 일러스트레이터 상을 수상했다.
최근작 :<동그란 지구의 하루>,<무슨 일이든 다 때가 있다> … 총 98종 (모두보기)
소개 :일러스트레이터. 부인 다이앤 딜론과 함께 작업을 한다. 작품으로 부인과 공동으로 작업한 <아샨티족 대 줄루족 : 아프리카의 전설>, <모기는 왜 귓가에서 앵앵거릴까?>가 있으며, 이 두 작품으로 칼데콧 상을 받았다. 또한 코어타 스콧 킹 상, 보스턴 글로브 혼 북 상, 뉴욕 타임즈 아동물 베스트 일러스트레이터상을 수상한 바 있다.
최근작 :<이토록 다정한 그림책>,<엄마는 내 마음도 몰라 / 솔이는 엄마 마음도 몰라>,<아롤을 깨물었을 때> … 총 460종 (모두보기)
소개 :시인이자 그림책 작가, 번역가이다. 그림책 일상예술을 널리 공유하기 위해 패랭이꽃그림책버스와 사회적협동조합 그림책도시에서 일한다. 현재 원주시그림책센터 일상예술 센터장으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샘 어셔의 그림책 《FOUND 바닷가에 간 날의 기적》, 《WILD 고양이와 함께한 날의 기적》, 《RAIN 비 내리는 날의 기적》 등을 비롯해 《씨앗은 어디로 갔을까?》, 《비밀 파티》, 《마법 침대》 등이 있다.

보림   
최근작 :<누구일까요?>,<Pop-up 움직이는 달>,<보림 베스트 7종 세트 - 전7권>등 총 572종
대표분야 :어린이를 위한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156,462점), 그림책 3위 (브랜드 지수 2,788,503점), 그림책 13위 (브랜드 지수 62,315점)
추천도서 :<한양 1770년>
저는 읽고 싶은 책의 표지, 뒷표지, 목차 그리고 머리말을 순서대로 읽어, 책에 대한 기대와 흥분 그리고 떨림의 독서를 충분히 즐긴 후에야 본문을 읽기 시작합니다. 소개하는 &lt;한양 1770년&gt;은 1770년 정월대보름 하루를 통해 조선 후기 생활사의 모든 것을 섬세하고 치밀하게 보여 주는 그림책입니다. 이 책은 <작은역사> 시리즈 5권 중 한 권으로, 7년간의 지난한 작업을 통해 완성된 그림책이며, 편집, 기획, 디자인 포맷을 수출할 만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지식 그림책입니다. 읽은 이로 하여금 그림책에 대한 경외심을 갖게 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권종택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