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프랑스의 시인 블레즈 상드라르 쓴 산문시 '주술사 Le Fe'ticheuse'를 원작으로 마샤 브라운이 그림을 그렸다. 그림자의 원초적인 이미지를 하나씩 보여주는 이 그림책은 케냐와 탄자니아 등 아프리카 여행을 다니며 받은 강렬한 이미지를 담기 위해 노력했다. 마샤 브라운이 환갑이 넘은 나이에 발표한 작품이다.

그림자가 사는 곳은 숲 속. 마을마나 모닥불이 활활 타오르는 밤이면 기어 나와 불 가에서 서성인다. 춤추는 이들 틈에 끼어 춤을 주기도 하고, 이야기꾼 바로 뒤로 살그머니 기어오르기도 한다. 그리고 모닥불이 사그라지면 다시 숲 속으로 돌아 간다.

사람들은 모두 까맣게 칠해졌고, 흰자위만 하얗게 빛이 난다. 그리고 해질녁부터 모닥불이 꺼질 때까지 마을로 내려오는 그림자들은 빛의 양에 따라 푸르스름한 보라빛, 연기같은 회색, 금방이라도 사라질 것 같은 옅은 푸른 빛,밑이 훤희 드러다보이는 연두빛으로 나타난다.

작열 하는 태양과 눈이 멀어버릴 것 같은 초록색, 심장에서 솟아오른 피를 떠올리게 하는 붉은 흙에서 태어난 이야기를 품고 있는 강렬한 색상의 그림이 이국적인 느낌이다. 칼데콧 상을 받았고, 미국도서관협회 선정 우수도서로 선정되었다.

최근작 :<그림자> … 총 108종 (모두보기)
소개 :프랑스의 시인, 작가, 여행가이다. 세계 여러 나라를 여행하면서 겪은 일들과 문화와 풍물 등을 다양한 글로 썼다. 1961년 당시 문화부 장관인 앙드레 말로로부터 파리 시 문학대상을 받았다. 이 그림책에 실린 산문시의 원제목은 <주술사 Le Feticheuse> 이다.
최근작 :<신데렐라>,<돌멩이 수프>,<옛날에 생쥐 한 마리가 있었는데...> … 총 6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잘 만났다, 그림책>,<판타지 동화를 읽습니다>,<벌거벗은 임금님> … 총 368종 (모두보기)
소개 :동화작가이자 평론가, 번역가입니다. 《용감한 꼬마 생쥐》, 《두로크 강을 건너서》, 《캐릭터는 살아 있다》 등의 책을 썼고, 《허튼 생각》, 《안데르센 메르헨》, 《그림 메르헨》, 《100 인생 그림책》 등을 번역하였습니다.

보림   
최근작 :<요구르트는 친구가 필요해>,<아기 강아지>,<크리스마스 생쥐>등 총 568종
대표분야 :어린이를 위한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155,983점), 그림책 3위 (브랜드 지수 2,772,546점), 그림책 13위 (브랜드 지수 61,797점)
추천도서 :<한양 1770년>
저는 읽고 싶은 책의 표지, 뒷표지, 목차 그리고 머리말을 순서대로 읽어, 책에 대한 기대와 흥분 그리고 떨림의 독서를 충분히 즐긴 후에야 본문을 읽기 시작합니다. 소개하는 &lt;한양 1770년&gt;은 1770년 정월대보름 하루를 통해 조선 후기 생활사의 모든 것을 섬세하고 치밀하게 보여 주는 그림책입니다. 이 책은 <작은역사> 시리즈 5권 중 한 권으로, 7년간의 지난한 작업을 통해 완성된 그림책이며, 편집, 기획, 디자인 포맷을 수출할 만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지식 그림책입니다. 읽은 이로 하여금 그림책에 대한 경외심을 갖게 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권종택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