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3,500원 I 최고가 : 3,5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02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시각 장애인 예나의 눈이 되어준 안내견 탄실이 이야기를 통해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법을 가르쳐 주는 창작 동화. 화가의 꿈을 키워가던 예나는 어느 날 갑자기 시력을 잃게 된다. 예나에게 세상은 이제 어둠과 두려움뿐이고, 마음 속에는 절망만이 가득하다.

세상으로 나가는 모든 길이 막혀 버린 예나에게 새로운 길을 찾아 준 안내견 탄실이. 복잡한 세상의 길에서부터 마음으로 통하는 보이지 않는 길에 이르기까지, 한몸 한마음이 되어 걸어가는 이들의 이야기는 어린이들에게 고난을 극복하는 힘과 장애인들에 대한 편견을 바로잡아 주는 기회를 제공한다.

최근작 :<2024 크레용하우스 필독서 세트 : 초등 3-4학년 - 전5권>,<네 손가락의 피아니스트>,<말똥밭의 소똥구리> … 총 59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87종 (모두보기)
인터뷰 :좋은 그림을 그리고 싶은 그림책 작가 - 2005.07.15
소개 :부산에서 태어나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에서 동양화를 공부했습니다. 동양화의 전통에 현대적 감수성이 더해진 그림으로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빼어난 연출과 서정미가 돋보이는 그림책 <엄마 마중>으로 백상출판문화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하늘길> <책과 노니는 집> <메아리> <나이팅게일> <간송 선생님이 다시 찾은 우리 문화 유산 이야기> <비나리 달이네 집>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