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온다 리쿠 종합선물세트, 모듬 온다 리쿠, 온다 리쿠 샘플러'라는 문구로 수식할 수 있는 단편집이다. 미스터리, 호러, SF 등 온다 리쿠 문학의 다채로운 세계를 만낄할 수 있는 열 편의 소설이 수록되었다. 온다 리쿠 소설을 아직 읽지 않은 독자에게는 입문서가, 온다 리쿠 마니아들에게는 보석과도 같은 컬렉션이 되어줄 책.

앞서 국내에 출간된 '삼월' 연작에서 볼 수 있듯, 온다 리쿠는 '예고편'이 되는 소설을 쓰고 그것을 바탕으로 장편을 쓰면서 점점 이야기를 확대시켜 나가기를 좋아하는 작가다. <밤의 피크닉>의 전날 밤 이야기를 담은 단편 '피크닉 준비'를 비롯, 이 단편집의 주를 이루는 작품들 역시 온다 리쿠의 여러 장편소설과 연결되어 있다.

또 하나의 사요코 이야기인 '도서실의 바다'와 더불어 <보리의 바다에 가라앉는 열매>의 히로인 리세의 어린시절 이야기, 어느 웨이트리스의 살의와 고독을 그린 섬뜩한 이야기, 미발표 장편 SF의 예고편 등 총 10편의 수록작은 각각 1995년부터 2001년 사이에 씌어졌다.

봄이여 오라
작은 갈색 병
이사오 오설리번을 찾아서
수련
어느 영화의 기억
피크닉 준비
국경의 남쪽
오디세이아
도서실의 바다
노스탤지어

작가 후기
작품 일람표
옮긴이의 말 - 열 가지 맛 온다 리쿠

수상 :2017년 나오키상, 2017년 일본 서점대상, 2007년 야마모토 슈고로상, 2006년 일본 추리작가 협회상, 2005년 일본 서점대상, 2005년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상
최근작 :<육교 시네마>,<어리석은 장미>,<도미노 in 상하이> … 총 28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70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외교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영문학을 전공했다. 온다 리쿠의 《나와 춤을》《유지니아》《에피타프 도쿄》《달의 뒷면》 등을 옮겼으며, 특히 《삼월은 붉은 구렁을》로 일본 고단샤에서 주최하는 제20회 노마문예번역상을 수상했다. 무라카미 하루키의 《오자와 세이지 씨와 음악을 이야기하다》《애프터 다크》《잠》, 미야베 미유키의 《세상의 봄》, 미쓰다 신조의 《미즈치처럼 가라앉는 것》, 오가와 이토의 《초초난난》 등 다수의 일본 문학은 물론, 《데이먼 러니언》《어두운 거울 속에》 등 영미권 작품도 활발하게 소개하고 있다.

권영주 (옮긴이)의 말
<도서실의 바다>는 기존 독자를 위한 책 같지만, 이제부터 온다 리쿠의 작품을 읽을 독자에게도 권할 수 있는 책이라고 생각한다. 장르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작가답게 미스터리, 판타지, 호러, SF 등 온갖 장르를 망라하고 작가의 에센스를 쏙쏙 골라 놓은 책이기 때문이다.

특히 마지막 '노스탤지어' 같은 경우, 온다 리쿠 본인도 자신의 '원점'이라 하듯 그녀가 이후의 작품에서 다루는 테마, 차용하는 모티프 등이 옹골지게 들어차 있다. 온다 리쿠 종합선물세트, 모듬 온다 리쿠, 온다 리쿠 샘플러 같은 <도서실의 바다>로 그 다양한 맛을 한번 확인해 보면 어떨까. 마음에 드는 맛을 하나쯤은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 감히 장담하고 싶다.

북폴리오   
최근작 :<시간세탁소>,<뽀짜툰 메모리즈>,<뽀짜툰 10>등 총 123종
대표분야 :동물만화 1위 (브랜드 지수 188,408점), 인터넷 연재 만화 8위 (브랜드 지수 158,718점), 일본소설 13위 (브랜드 지수 232,71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