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4,600원 I 최고가 : 5,500원
  • 재고 : 3부 I 도서 위치 : E04 [위에서부터 5번째칸], E35 [위에서부터 4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3)

먹이사슬 관계인 늑대와 염소가 폭풍우가 치는 날 '오해'와 '절묘한 상황' 때문에 친구가 되어 우정을 지켜나가는 따뜻하고 소박한 '가부와 메이 이야기'. 모두 여섯 권으로 구성되었다. 늑대와 염소의 독특하고 아름다운 만남을 통해 우정의 본질을 꿰뚫는다. 일본에서 170만 부 이상 판매되었고, 교과서에서 실린 만큼 유명한 작품.

1994년 첫 권 <폭풍우가 치는 밤에>가 출간된 이래, 총 175만부(2005년 2월 집계)가 팔렸고, 일본 NHK 방송에 텔레비전 판권이 팔려 방송되었고, 극장용 애니메이션이 2005년 말에 개봉될 예정이다. 시리즈를 그린 아베 히로시는 <동물원 이야기>라는 유머러스한 그림책으로 알려진 아베 히로시. '가부와 메이 이야기' 시리즈에서도 거칠면서도 활달함이 느껴지는 그림을 선보인다.

배를 잡게 하는 유머에서 코끝을 찡하게 하는 감동이 시리즈 전체에 골고루 나누어져 있다. <폭풍우가 치는 밤에>, <나들이>, <살랑살랑 고개의 약속>, <염소 사냥>, <다북쑥 언덕의 위험>, <안녕, 가부>로 구성되었다. 초등 저학년에 읽기에 알맞는 글 분량이지만, 유아나 어른이 읽어도 전혀 손색이 없다.

최근작 :<미안해, 말해 볼까?>,<고마워! 말해 볼까?>,<꼭꼭 손잡기 놀이> … 총 265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도쿄에서 태어나 타마 미술대학을 졸업했습니다. 텔레비전 유아 프로그램의 구성과 오페라 및 연극의 각본을 쓰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폭풍우 치는 밤에』로 1995년 산케이 어린이출판문화상, 고단샤 출판문화상 그림책상을 받았습니다. 이 작품으로 연극을 만들어 도쿄 우수아동 연극상, 후생성 장관상을 타기도 했습니다. 지은 책으로 [가부와 메이 이야기] 시리즈와 『흔들흔들 다리에서』, 『구덩이에서 어떻게 나가지?』, 『치카 치카 이를 닦아요』, 『행복한 거짓말』, 『고마워! 말해 볼까?』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아베 히로시의 북극 그림 여행기>,<동물원 친구들은 어떻게 지낼까?>,<코끼리 똥 호박> … 총 111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홋카이도 아사히카와에서 태어나, 25년 동안 아사히야마 동물원에서 사육사로 일했어요. 독학으로 그림을 공부하여 그림책 작가로 활동하기 시작했으며, 130권이 넘는 그림책을 발표했어요. 『폭풍우 치는 밤에』로 고단샤 출판문화상 그림책상과 산케이 아동출판문화상을, 『고릴라 일기』로 쇼가쿠칸 아동출판문화상을, 「고슴도치 푸루푸루」 시리즈로 아카이도리 삽화상을 받았어요. 그 밖에 쓰고 그린 책으로 『눈 위에 찍힌 수수께끼의 발자국』,『사자의 기나긴 하루』, 『동물 재판』, 『동물원 친구들은 어떻게 지낼까?』 등이 있어요.
최근작 :<블록 친구> … 총 379종 (모두보기)
소개 :동국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한일아동문학을 공부하며 일본의 좋은 어린이 책을 국내에 소개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폭풍우 치는 밤에》, 《그림책 읽는 고양이 소크라테스》, 《고양이 소크라테스와 마법의 주문》,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 《보노보노, 좋은 일이 생길 거야》, 《비밀의 보석 가게 마석관》, 《트러블 여행사》 시리즈, 《이유가 있어요》, 《이게 정말 뭘까?》, 《도우니까 행복해!》, 《머릿속이 궁금해》, 《보건실의 마녀 선생님》 시리즈가 있습니다.

미래엔아이세움   
최근작 :<긱블 제작소 3>,<올리버의 어마어마하게 뜨거운 화산 이야기>,<흔한남매 17>등 총 1,079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3위 (브랜드 지수 730,148점), 초등 한국사 4위 (브랜드 지수 292,031점), 유아 워크북 10위 (브랜드 지수 33,75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