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이 책에는 사람과 동물의 우정 그리고 사람들에게는 없는 비상한 능력을 지닌 동물들의 이야기 등이 들어있다. 특히 동물들이 겪는 갖가지의 일들은 그들이 사람과 똑같은 감정의 소유자임을 말해준다.

이 동물들의 체험담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특유의 본능으로 생존할 수 있었던 기적같은 이야기와 동물들에게는 불가능한 일로 여겨졌던 몇가지 일들을 놀랍게도 거뜬히 해내는 이야기 그리고 동물들이 느끼는 갖가지의 감정을 엿보게 하는 이야기로 이루어져 있다.

재난이 닥치기 전에 안전한 곳으로 대피하여 목숨을 건진 '페이드'(고양이 이름)나 경찰견과 비교해도 결코 뒤지지 않는 용감한 돼지 '루이제',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랑하는 주인을 찾아낸 눈먼 개 '올드독' 등이 이 이야기의 주인공. 이들은 동물이기 때문에 할 수 있는 일과 동물이기 때문에 할 수 없는 일 사이를 넘나들며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펼쳐 나간다.

사실을 바탕으로 하였기 때문에 훨씬 더 재밌고 신기하게 느껴지는 이 책은 트루 파일 시리즈의 6번째 책. 제목 그대로 "별난 동물들의 대모험"을 6가지의 이야기로 나누어 들려주고 있어 독서를 즐기는 아이들에게는 물론 특별히 애완동물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선물하기에 딱 알맞다.

아주 별난 동물들의 이야기를 시작하며

용감한 고양이, 페이드 - 고양이에 관한 신기한 이야기
눈먼 개와 소년의 우정 - 개에 관한 놀라운 이야기
말썽쟁이 아기오리의 모험 - 오리에 관한 재미있는 이야기
세상에서 제일 별난 조랑말 - 말에 관한 몇 가지 진실
경찰이 된 돼지 - 용감한 돼지 이야기
아기코끼리 구출 대작전 - 코끼리에 관한 특별한 이야기

동물 이야기를 마치면서

▨ 용감한 고양이, 페이드
목사님네 고양이 페이드가 흰 바탕에 검은 점이 있는 새끼고양이를 낳았다. 새끼의 이름은 판다. 페이드는 새끼 판다는 지극 정성으로 보살핀다. 그러던 어느 날, 페이드가 갑자기 이상한 행동을 하기 시작한다.

이 방 저 방으로 쏘다니며 안절부절 못하던 페이드는 판다를 입에 물고 골방 구석으로 데려간다. 이를 막으려는 목사님과 새끼를 골방에 두려는 페이드와의 끈질긴 실랑이 끝에 목사님은 두 손을 든다. 병이 걸린 친구를 만나러 목사님이 잠시 집을 비운 사이, 저 멀리에서 들려오는 기분 나쁜 소리는? 이런, 교회에 폭탄이 떨어진 것이다!

▨ 눈먼 개와 소년의 우정
후안의 부모님과 할머니, 그리고 사랑하는 개와 함께 살고 있다. 부모님과 할머니의 잦은 말다툼에 자신이 불행하다고 생각하는 후안은 자신의 친구인 개, 울드독을 가장 사랑했다. 후안이 심하게 앓은 사이, 부모님과 할머니는 밥만 축내는 늙은 개를 버리기로 합의하고 몇 킬로미터 떨어진 친구의 집으로 데려 간다.

그 사이 후안은 사라지고 없었다! 개를 갖다 버리겠다는 이야기를 들은 것일까? 어쩔 수 없이 아버지는 다시 개를 데려와 아들을 찾아 나선다. 늙어서 힘없이 누워만 있던 개는, 주인이 사라진 것을 깨닫고 비틀거리며 주인의 냄새를 쫓아 달려간다. 몇 번이고 넘어지며...... 그 개는 눈먼 개였다!

▨ 말썽쟁이 아기오리의 모험
오스트레일리아 왕립 식물원에 사는 엄마오리는 곧 알을 낳을 예정이다. 엄마오리는 연못에서 가까운 풀 덤불에다 둥지를 지은 뒤 하루에 한 알씩 모두 일곱 알을 낳고는 한꺼번에 그들을 품어 깨어나게 한다. 가장 먼저 깨어난 오리는 다른 오리들보다 모험심이 강했다. 털이 다 마르자 그 오리는 가장 먼저 둥지에서 벗어나 뒤뚱거리면 세상 탐험에 나선다.

풀잎을 기어오르는 곤충, 산들바람에 떨어지는 나뭇잎 등, 오리의 눈에 비친 세상은 신기하기 그지없었다! 하지만 보금자리를 옮기는 중에, 오리는 꾸물대며 주위를 구경하느라 엄마와 형제들과 헤어지게 된다. 용감하지만, 아직은 어리고 작은 아기오리의 운명은?

▨ 세상에서 제일 별난 조랑말
미국 버지니아 주 해안에서 몇 킬로미터 떨어진 섬, 아사티그. 그 곳은 야생 조랑말들의 천국이다. 몇백 년 전, 조랑말을 싣고 가던 에스파냐 배가 폭풍우에 좌초되었을 때, 그 섬으로 헤엄쳐 간 말들이 번식하여 섬을 차지한 것이다. 그러나 말의 수가 늘어나 먹이가 부족해지자, 이웃 섬의 사람들이 해마다 아사티그의 조랑말을 시장에 내다 팔았다.

그렇게 해서 어느 할아버지에게 팔린 주인공 망아지는 소설의 주인공으로 유명해져 전시회나 도서관, 학교 등에 초청된다 다 자라 다시 주인의 품으로 돌아왔을 때, 섬에 폭풍우가 몰아쳐 대피해야 하는 상황이 벌어진다. 그러나 구조용 헬리콥터에 가축을 위한 자...

최근작 :<별난 동물들의 대모험>
소개 :<별난 동물들의 대모험>
최근작 : … 총 120종 (모두보기)
소개 :인도 나그푸르에서 태어났으며 네 살 때, 영국 런던으로 돌아오게 되었다. 영국 브라이튼 아트스쿨에서 미술을 공부하고 여러 해 동안 학생들을 가르쳤다. 1997년부터는 작품 활동에만 매진하고 있는데, 따뜻하고 섬세한 펜화로 영국 일러스트레이션의 전통을 잘 살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작품으로는 《나는 시궁쥐였어요!》 《마음이 머무는 곳》 《겁 없는 허수아비의 모험》 《불의 악마를 찾아간 라일라》 《집으로》 등이 있다.
최근작 :<떼쟁이 쳇>,<교실에서 권정생 읽기>,<똑똑 누구야 누구?> … 총 527종 (모두보기)
소개 :

미래엔아이세움   
최근작 :<모모의 땅 탐구 노트>,<우리 반 팩폭러>,<흔한남매 16>등 총 1,061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3위 (브랜드 지수 723,785점), 초등 한국사 4위 (브랜드 지수 288,579점), 유아 워크북 10위 (브랜드 지수 33,17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