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에 200여 주나 머물면서 전 세계 독자들의 열광적인 사랑을 받은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의 엘리자베스 길버트, 발표하는 작품마다 평단과 대중의 찬사를 불러일으키는 그녀가 이번에는 탐험과 발견과 위대한 발전의 시대 19세기를 무대로 한 대작 장편소설로 우리 곁을 찾아왔다.

약용 식물 거래로 필라델피아 최고의 부를 거머쥔 풍운아 헨리 휘태커의 외동딸 앨마 휘태커. 그러나 앨마는 넘치는 재력과 지성에도 불구하고 엄격한 성격과 압도적인 배경 탓에 홀로 고독한 삶을 보낸다. 그런 그녀 앞에 어느 날 나타난 신비로운 화가 앰브로즈 파이크. 식물화에 기적적인 재능을 보이는 그는 앨마의 인생에서 과연 어떤 존재가 될 것인가.

앨마의 사랑과 여행이 담긴 책장을 넘길 때마다 런던의 뒷골목, 모험의 땅 페루, 필라델피아의 저택, 천국과 닮은 땅 타히티, 엄숙한 도시 암스테르담까지, 전 세계를 배경으로 '모든 것에 깃든 이름'을 찾고자 했던 여자의 삶이 생생하게 펼쳐진다.

1권

프롤로그

1부 해열제 나무
2부 화이트에이커의 자두
3부 어긋난 메시지


2권

3부 어긋난 메시지
4부 임무의 결과
5부 이끼 큐레이터

작가의 말
옮긴이의 말

: 엘리자베스 길버트의 놀라운 성취!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4년 6월 2일자 문학 새책
 - 동아일보 2014년 5월 31일자 '책의 향기'

영국 왕립 식물원 ‘큐 가든’에 소속된 가난한 정원사의 아들 헨리 휘태커. 돼지우리 옆에 마련된 초라한 잠자리에서도 큰 부자가 되기를 꿈꾸던 그는 쿡 선장의 모험단에 합류하여 영국을 떠난 뒤, 후일 세계 최고의 약용 식물 권위자로 막대한 부를 거머쥔다. 거부가 된 헨리가 정착한 곳은 꿈과 기회의 땅 미국. 그곳에서 거대한 저택 ‘화이트에이커’를 지은 헨리는 금욕적인 네덜란드 여성 베아트릭스와의 사이에서 외동딸 앨마 휘태커를 얻는다.
만으로 네 살이 되기도 전에 4개국어로 숫자를 완벽하게 말할 수 있었던 앨마는 타고난 지성과 혜택 받은 환경 덕에 세상 그 누구보다도 지적인 여자로 성장한다. 하지만 아름답고 우아한 휘태커 가의 양녀 프루던스와 사랑스럽고 발랄한 친구 레타가 저마다의 인연을 찾아 결혼한 이후에도 그녀는 압도적인 성장 환경과 철저히 이성적인 사고방식 때문에 누구와도 사랑을 해 보지 못한 채 저택에 홀로 남겨진다. 그러던 어느 날 앨마 앞에 나타난 평생의 사랑 앰브로즈 파이크. 아무렇게나 흐트러진 갈색 머리카락과 천사를 닮은 얼굴, 낡은 재킷을 입은 자유로운 식물화가 앰브로즈는 어느 날 밤 앨마에게 아무런 말이 없이, 그러나 너무나 확실하게 ‘어떤 고백’을 한다. 그 하룻밤 이후 영원히 바뀌어 버린 앨마의 삶. 타히티와 아프리카 대륙을 거쳐 어머니의 고향 암스테르담으로. 앰브로즈가 남긴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시작된 앨마의 여정은 과연 언제 어디에서 끝날 것인가.

최근작 :<모든 것의 이름으로>,<시티 오브 걸스>,<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 총 11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PS, 아이 러브 유 1> … 총 96종 (모두보기)
소개 :건국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대학원 영어영문학과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며, 옮긴책으로「트와일라잇시리즈」 『프린세스브라이드』 『시간여행자의 아내 1, 2』 『대실 해밋』 『나의 사촌 레이첼』 『인형』 『모든 것의 이름으로』 『희망의 책』 등이 있다.

민음사   
최근작 :<구체적인 어린이>,<이야기꾼들>,<밤에 생긴 상처>등 총 2,078종
대표분야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6,099,271점), 일본소설 3위 (브랜드 지수 832,930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4위 (브랜드 지수 1,223,19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