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바람의 그림자>의 작가 카를로스 루이스 사폰의 장편소설. 1920~30년대 바르셀로나를 무대로, 잊힌 책들의 묘지, 셈페레와 아들 서점, 바르셀로나 옛 시가지의 더럽고 음산한 골목들과 같은 고딕적 세계가 펼쳐진다. 작가를 꿈꾸던 한 청년이 책 속에서 영원한 사랑과 비극적인 운명을 발견하는 이야기이다.

바르셀로나 중심가에 있는 버려진 저택 '탑의 집'에서 젊은 소설가 다비드 마르틴은 필명으로 선정적인 소설을 써서 생계를 유지해 간다. 어느 날, 그는 천사인지 악마인지 알 수 없는 베일에 싸인 인물 코렐리에게 자신의 인생을 담보 잡힌 채 '모든 이들의 마음과 영혼을 바꾸어 놓을 힘을 지닌 책'을 써 내려간다.

그리고 그가 의뢰받아서 쓰게 되는 이 마력적인 작품은 동시에 그가 현재 살고 있는 낡은 저택 '탑의 집'에서 일어났던 전 주인의 비극적이고 미스터리한 사랑과 죽음과 서서히 뒤섞이면서 현실과 소설, 실재와 환상, 진짜와 가짜 사이의 구분을 모호하게 만든다.

다비드는 신들린 듯이 소설을 써 내려가면서 동시에 자신의 주변에서 일어나는 기괴한 사건들을 파헤치고자 하는데…. 작가는 삶과 죽음을 견뎌 내고 사랑과 배신의 고통으로 몸부림치는 한 인간의 이야기와 함께 책들이 뿜어내는 마법과 인간 영혼의 가장 어두운 구석에 대한 장엄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특히 작가는 소설 속 등장인물들과 장면들을 음악으로 재해석해서 독자들에게 들려주고자 직접 OST를 만들었다. 작가가 직접 만든 OST와 작품의 배경이 되는 바르셀로나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 소설의 본문 첫 장은 <천사의 게임> 출간과 동시에 오픈하는 한국어 홈페이지(www.minumsa.com/zafon)에서 만나볼 수 있다.


1권
1부 _11
2부(1~24) _237

2권
2부(25~41) _9
3부 _153
에필로그 _353
옮긴이의 말 _367

수상 :2013년 이 미스터리가 대단하다, 2007년 이 미스터리가 대단하다
최근작 :<천사의 게임>,<영혼의 미로 2>,<영혼의 미로 1> … 총 19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노벨문학상과 번역 이야기>,<라틴아메리카 문화 ‘흠뻑’ : 라틴아메리카 즐기기>,<노벨문학상 수상작 산책> … 총 166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스페인어과를 졸업하고 콜롬비아 카로이쿠에르보 연구소에서 석사 학위를, 하베리아나 대학교에서 문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전임 교수로 재직했다. 스페인어권 문학에 대한 인식이 부족했던 우리나라에 보르헤스, 마르케스, 마누엘 푸익 등 남미 스페인어 문학권의 거장들을 소개하여 해외 문학에 대한 지평을 넓혔다. 옮긴 책으로 『픽션들』, 『콜레라 시대의 사랑』, 『거미 여인의 키스』, 『염소의 축제』, 『족장의 가을』 등이 있다. 제11회 한국문학번역상을 수상했다. 현재 울산대학교 스페인중남미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민음사   
최근작 :<우엉차는 우는 사람에게 좋다>,<릿터 Littor 2025.8.9>,<예수의 생애>등 총 2,151종
대표분야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6,563,982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3위 (브랜드 지수 1,329,437점), 일본소설 3위 (브랜드 지수 902,48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