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지고 '사랑의 역사'라는 책을 둘러싼 미스터리에 빠져드는 사람들의 이야기. 2002년 데뷔한 작가 니콜 크라우스는, 수잔 손택을 비롯한 여러 문학 평론가들로부터 '미국 문학사'의 떠오르는 별이라는 찬사를 받은 바 있다.

첫사랑 알마 메레민스키를 찾기 위해 폴란드를 떠나 미국을 찾은 유대인 레오 거스키와, 레오의 첫사랑과 이름이 같은 알마 싱어라는 10대 소녀가 소설의 주인공이다. 소녀 알마의 엄마 샬럿은 죽은 남편을 잊지 못하고 일에 파묻혀 사는 번역 작가다. 알마의 남동생 버드는 자기가 메시아일지도 모른다는 엉뚱한 생각을 한다.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80대 노인 레오와 사춘기의 첫사랑을 감당해야 하는 알마, 그리고 다른 모든 등장인물들의 삶은 모두 <사랑의 역사>라는 아름다운 소설에 의해 영향을 받았거나 시공을 초월하여 서로 연결된다.

이 세상에서의 마지막 단어
엄마의 슬픔
용서해줘
영원한 기쁨
아빠의 텐트
생각할 때의 문제
글 쓰기가 아플 때까지
홍수
여기, 우리 함께
웃으며 죽기
아니면 아닌 거다
마지막 페이지
물 속에서의 나의 삶
한 가지 좋은 일
널 마지막으로 봤을 때
라메드 보브니크라면 어떻게 할까?
A + I

옮긴이의 글

: 버나드가 말했다
송정림 (《참 좋은 당신을 만났습니다》 저자)
: 사랑은 눈에 특별렌즈를 끼는 일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중앙일보(조인스닷컴) 2012년 02월 18일자

최근작 :<남자가 된다는 것>,<위대한 집>,<어두운 숲> … 총 7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70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서울대학교 언어교육원 전임강사이다. 옮긴 책으로는 《나폴레옹의 시대》, 《민족과 제국》, 《르네상스》, 《르네상스 시대의 쇼핑》, 《메디치가 이야기》, 《에레혼》, 《아틀란티스로 가는 길》, 《오두막》, 《피츠제럴드 단편선 2》, 《사랑의 역사》, 《기호의 제국》 등이 있다.

민음사   
최근작 :<이야기꾼들>,<밤에 생긴 상처>,<토카타>등 총 2,078종
대표분야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6,098,523점), 일본소설 3위 (브랜드 지수 832,815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4위 (브랜드 지수 1,223,09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