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청주점] 서가 단면도
(0)

'민음사 세계문학전집' 275권. 기호학, 해체주의, 후기 구조주의, 포스트모더니즘 등 20세기 주요 현대 사상을 견인한 선구자이자, 오늘날에도 여전히 전 세계 지식인과 작가들의 마르지 않는 영감의 원천인 호르헤 루이스 보르헤스의 대표작.

특히 故 황병하 교수의 번역으로 최초 정식 출간된 지 십오 년 만에 이루어진 이번 출간은 국내 중남미 문학의 권위자 송병선 교수의 번역으로, 허구적 이야기의 참맛을 느낄 수 있도록 스토리텔링에 초점을 맞추고 비감정적이고 건조한 작가의 문체적 특성을 되살려, 보다 현재적이고 새로운 '오늘의 보르헤스'와 만나는 기회를 선사한다.

이 작품집은 1941년 발표한 '두 갈래로 갈라지는 오솔길들의 정원'과 1944년 발표한 '기교들'에 수록된 열일곱 편의 단편 소설을 모은 소설집으로, 일생 동안 단 한 편의 장편 소설도 남기지 않은 것으로 유명한 단편 전문 작가 보르헤스의 문학적 정수를 보여 준다.

: 보르헤스의 문장을 읽고 나는 내가 지금까지 익숙하게 생각한 모든 사상의 지평이 산산이 부서지는 것을 느꼈다.
: “시간과 공간, 존재를 채우는 여러 겹의 층위들”
: “읽기는 쓰기 후에 일어나는 행위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2년 04월 06일
 - 중앙일보 2013년 3월 23일자 '책과 지식'

최근작 :<탱고>,<작가란 무엇인가 2 (헤밍웨이 탄생 123주년 기념 리커버)>,<작가> … 총 27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노벨문학상과 번역 이야기>,<라틴아메리카 문화 ‘흠뻑’ : 라틴아메리카 즐기기>,<노벨문학상 수상작 산책> … 총 164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스페인어과를 졸업하고 콜롬비아 카로이쿠에르보 연구소에서 석사 학위를, 하베리아나 대학교에서 문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전임 교수로 재직했다. 스페인어권 문학에 대한 인식이 부족했던 우리나라에 보르헤스, 마르케스, 마누엘 푸익 등 남미 스페인어 문학권의 거장들을 소개하여 해외 문학에 대한 지평을 넓혔다. 옮긴 책으로 『픽션들』, 『콜레라 시대의 사랑』, 『거미 여인의 키스』, 『염소의 축제』, 『족장의 가을』 등이 있다. 제11회 한국문학번역상을 수상했다. 현재 울산대학교 스페인중남미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민음사   
최근작 :<풍요의 바다 4부작 세트 - 전4권>,<천인오쇠>,<외계인이 인류를 멸망시킨대>등 총 2,138종
대표분야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6,477,283점), 일본소설 3위 (브랜드 지수 889,271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4위 (브랜드 지수 1,306,00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