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원점] 서가 단면도
(0)

쏜살 문고 시리즈. 이제껏 <배덕자> 라는 제목으로 익히 알려져 왔던 저자의 첫 번째 소설이자 자전적 요소로 가득한 심리 소설의 걸작이다. 그동안 쓰여 온 ‘배덕’이라는 말을 버리고, 기성도덕에 철저히 반대하며 맞서 싸우고자 했던 원제의 본래 의미에 보다 가까운 ‘반도덕’을 사용했다.

알제리를 여행하며 동성애에 눈을 뜬 앙드레 지드는, 아내 마들렌처럼 순결한 여자에게는 성적 욕망이 없으리라 단정하고 부부 관계를 갖지 않았다. 그래서 작품 속 마르슬린을 보면 마들렌의 모습이, 그리고 미셸에게서는 이 작품을 쓸 당시의 지드가 겪었을 방황과 고뇌가 잘 드러난다. 주인공 미셸의 고백을 따라 진행되는 이 비극적인 이야기를 통해 저자는 종교와 도덕의 굴레에서 벗어나 자유와 욕망을, 자기 스스로를 비판한다.

추천의 말: 플란넬 조끼를 입은 남자(정지돈)
머리말
국무총리 D. R. 씨에게
1부
2부
3부

수상 :1947년 노벨문학상
최근작 :<좁은 문>,<지상의 양식>,<팔뤼드> … 총 49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앙드레 지드, 소설 속에 성경을 숨기다>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

민음사   
최근작 :<어떤 소송>,<필경사 바틀비·선원 빌리 버드>,<67번째 천산갑>등 총 2,109종
대표분야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6,228,535점), 일본소설 3위 (브랜드 지수 853,971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4위 (브랜드 지수 1,241,27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