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계절과 기념일마다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담아 전하기 좋은 52편의 시 모음집.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문학집배원'을 맡은 도종환 시인이, 1년 동안 매주 한 편씩 온라인 30만 독자에게 배달한 시와 이야기를 책으로 묶었다. 신경림, 정호승, 안도현, 문태준, 손택수, 김선우 등 총 52명 시인들 작품을 싣고, 짤막한 해설을 덧붙였다.

각 시마다 키워드를 붙여 달별 주별, 그리고 계절과 기념일마다 시를 골라 읽을 수 있도록 했다. 1월부터 12월까지 각 달의 작품과 어울리는 삽화도 함께 실려 있다. 보다 쉽게 시를 접하고자 하는 독자들에게, 가족과 지인들에게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 좋다.

시집과 함께 낭송 플래시와 MP3를 담은 부록을 증정한다. 부록으로 덧붙인 총 러닝타임 162분의 멀티미디어북 CD이다. 15명의 시인(도종환, 김선우, 정우영, 이시영, 김사인, 김명인, 나희덕, 손택수, 안도현, 신달자, 김신용, 장석주, 문태, 고영민, 김근)이 낭송에 참여해 시인의 육성을 직접 들을 수 있다. 탤런트(김혜옥), 아나운서(유정아, 이숙영), 연극배우(원근희, 윤미애, 백익남)의 능숙하고 드라마틱한 낭송도 시 감상의 폭을 넓혀준다.

최근작 :<2024 누리과정 사회관계 필독서 세트 - 전4권>,<매일, 시 한 잔>,<매일, 시 한 잔 : 두 번째> … 총 149종 (모두보기)
소개 :

도종환 (엮은이)의 말
시를 읽으며 한 주를 아름다운 마음으로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가 드리는 시가 아주 짧은 시간 동안이나마 기쁨이 도고 위안이 되고 힘이 되기를 바랍니다.

일주일에 시 한편 읽는 것과 읽지 않는 것은 큰 차이가 없지만, 일년 동안 매주 시를 읽은 사람과 시 한 편도 읽지 않고 사는 사람의 정서적 문화적 깊이는 다르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것이 십년이 된다면 삶의 질은 더 큰 차이가 날 것입니다. 시를 읽고 가까이하는 사람, 감동이 있고 설렘이 있으며 사람과 사물과 세상에 대한 사랑이 있는 사람은 아름다운 사람이니까요.

시 읽는 여러분으로 하여 세상은 더욱 아름다워질 것입니다.

창비   
최근작 :<돌돌돌>,<당근 할머니>,<장미 저택>등 총 3,800종
대표분야 :청소년 인문/사회 1위 (브랜드 지수 265,636점), 국내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2,960,431점), 청소년 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320,17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