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창비세계문학' 3, 4권. 에스빠냐어로 쓰인 최고의 소설, 인류의 책이라 불리는 고전 <돈 끼호떼>를 에스빠냐어 원전에서 완역했다. 이야기는 허무맹랑한 중세 기사소설에 심취해 있던 라 만차의 시골 양반 알론소 끼하노가 방랑기사가 되어 영원한 명예와 명성을 얻어야겠다는 망상에 빠지는 것으로 시작된다.

그는 '라 만차의 돈 끼호떼'라는 거창한 이름을 달고, 세상에 없는 귀부인 '엘 또보소의 둘시네아'를 연인으로 섬기기로 하고, 삐쩍 마른 농삿말 로신안떼를 타고서 하인 싼초 빤사와 함께 에스빠냐 전역을 돌아다니며 기상천외한 모험을 펼친다. 돈 끼호떼가 풍차를 거인으로 착각하여 돌격하고, 객줏집을 마법에 걸린 성이라고 우긴다거나, 죄를 짓고 끌려가는 죄수들을 풀어주었다가 오히려 강도를 당하는 등 어처구니없고 우스꽝스러운 이야기로 가득 차 있다.

알베르 띠보데
: 인류의 책.
해럴드 블룸 (문학비평가, 예일대학교 석좌교수)
: 세르반떼스의 삶은 온갖 사건과 불행으로 점철되어 있어, 마치 에스빠냐어권의 뛰어난 작가가 쓴 소설처럼 드라마틱하다. 그의 명성은 서양 언어권에서 단떼, 셰익스피어, 몽떼뉴, 괴테와 똘스또이가 보여주었던 탁월함처럼 영원한 것이다. 세르반떼스는 글 쓰는 방법을 알았고, 돈 끼호떼는 행동하는 방법을 알고 있었다. 이 두 사람은 오로지 서로를 위해 태어난 하나다.
이반 세르게예비치 투르게네프 (소설가)
: 햄릿형 인간은 뛰어난 지각력과 깊은 통찰력을 지녔다. 그러나 햄릿형 인간은 이 세상과 민중에 기여하는 바가 없으며, 실천력의 결여로 인해 비난을 받는다. 반면 절반쯤 광인이라고 할 수 있는 돈 끼호떼형의 인간은 하나의 목표만을 추구하며 그런 까닭에 이 유형의 인물만이 인류 역사 발전에 기여하여, 민중을 이끌어나갈 수 있다.
: 자기 자신이기를 원하는 한 '영웅'의 이야기
: 쓸데없는 것은 존중받아 마땅하다
: 광신도이며 과학자인 그대 홀로, 상상 숲길을 방랑하네
최보기 (『최보기의 책보기』 북 컬럼니스트)
: 인간의 삶과 죽음, 문학작품 속 문제적 인물들

최근작 :<그림으로 보는 돈키호테>,<노벨라33 세트 - 전33권 (활판인쇄 양장 1천 세트 한정판)>,<돈 키호테> … 총 33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단한권] 돈키호테, 열린 소설>,<하늘 짊어질 무지개 하나>,<민용태 시선> … 총 128종 (모두보기)
소개 :·전남 화순 출생
·마드리드 콤플루텐세대학교 서반아 문학박사
·한국외대, 고려대 서어서문학과 교수, 국제PEN클럽한국본부 부회장 역임
·1968년 〈창작과 비평〉에서 <밤으로의 작업〉으로 등단,
·수상: 스페인 마차도 문학상, 2005년 영랑문학상
·저서: 한국어 시집《시간의 손》 《시비시》 《ㅅ과 ㅈ사이》 외
스페인어 시집《A Cuerpo Limpio 〈맨몸으로〉》 외 다수.
그 밖에 《서양 문학 속의 동양》 《서 중남미 문학론》 등을 출간

창비   
최근작 :<대온실 수리 보고서>,<내일의 엔딩>,<속지 마! 왕재미 2>등 총 3,869종
대표분야 :청소년 인문/사회 1위 (브랜드 지수 272,131점), 국내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3,014,440점), 청소년 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362,23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