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천점] 서가 단면도
(0)

『싱커』 『바람의 사자들』 등 빼어난 소설을 선보이며 많은 독자에게 사랑받아 온 작가 배미주의 청소년소설 『림 로드』가 ‘소설의 첫 만남’ 시리즈 다섯 번째 책으로 출간되었다. 많은 청소년의 관심사인 ‘아이돌’을 소재로 삼으면서 가슴 시린 첫사랑을 그려 낸 작품이다. 소설의 서정성에 김세희 일러스트레이터의 온화한 그림이 더해져 더욱 따뜻한 감동을 전한다.

림 로드 / 작가의 말 / 추천의 말

안찬수 (시인, 책읽는사회문화재단 상임이사)
: 첫 만남은 언제나 가슴 설레는 일이다. 단편소설을 일러스트와 함께 소개하는 ‘소설의 첫 만남’ 시리즈를 통해 책 읽기의 즐거움을 한껏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
최은영 (경기 운중중학교 국어 교사)
: 어릴 적에는 부모님께 같은 책을 여러 번 읽어 달라고 조르던 아이들이 청소년기에 접어들면서 이제 책 읽기가 싫다고 말한다. ‘소설의 첫 만남’ 시리즈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다시금 이야기에 빠져드는 재미와 기쁨을 전한다.
서덕희 (경기 광교고 국어교사)
: 몇 해 전부터는 학교 현장에서 소설 한 편 읽기를 하고 나면, 이렇게 긴 글은 처음 읽어 봤다는 반응이 나온다. ‘소설의 첫 만남’이 동화에서 소설로 향하는 가교 역할을 하리라 기대한다.
신병준 (경기 삼괴중 국어교사)
: 문학은 힘들고 지칠 때 위로를 건네고,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지혜를 전하며, 다양한 삶의 가치를 일깨워 주는 보물이라고 믿는다. 우리 학생들이 재미있게 책 읽는 풍경을 기대하며 마음이 설렌다.

수상 :2009년 창비청소년문학상
최근작 :<너의 초록에 닿으면>,<소설의 첫 만남 1~10 세트 - 전10권>,<싱커 (양장)> … 총 22종 (모두보기)
인터뷰 :싱커, 배미주, 청소년 소설과 미래 소설 사이 그 어디쯤. - 2010.06.08
소개 :창작동화집 『웅녀의 시간 여행』으로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청소년 SF 장편소설 『싱커』로 제3회 창비청소년문학상을 수상했다.
SF와 역사소설, 판타지 등을 두루 작업한다. 지식과 상상력으로 낯선 세계를 창조하는 과정을 사랑한다. 미래를 살아갈 아이들을 생각하며 SF 소설을 쓴다.
지은 책으로 『바람의 사자들』 『림 로드』 『신라 경찰의 딸 설윤』과 『천둥 치던 날』(공저) 『두 번째 엔딩』(공저)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글과 어우러지는 그림을 그리고 디자인하는 그림 작업자입니다. 드로잉을 하며 지나간 시간을 천천히 들여다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린 책으로 『버틀러 농장의 노예, 엠마 이야기』 『할아버지에게 훈장을』 등이 있습니다.

배미주 (지은이)의 말
“길이 안 보여 한 걸음도 떼지 못할 때라도 우리 머리 위, 높은 곳에서 별은 빛나고 있으니까.”

창비   
최근작 :<대온실 수리 보고서>,<내일의 엔딩>,<속지 마! 왕재미 2>등 총 3,869종
대표분야 :청소년 인문/사회 1위 (브랜드 지수 272,090점), 국내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3,013,246점), 청소년 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361,83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