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한국아동문학의 빛나는 별, 작가 권정생의 산문 '그해 가을'이 그림책으로 탄생했다. 제6회 권정생 창작기금을 수상한 동화작가 유은실이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살리되 그림책에 맞게 새롭게 글을 쓰고 화가 김재홍이 그림을 그렸다. 교회 문간방에 살던 청년 권정생이 장애아 창섭이를 만난 순간이 한 편의 슬프고 아름다운 동화처럼 펼쳐진다. 권정생의 삶과 생각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이야기와 스산한 가을날에 벌어진 비극적인 사건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묵직한 그림이 깊은 울림을 전한다.

지적 장애와 지체 장애가 있는 열여섯 살 창섭이는 교회 문간방에 사는 나(권정생)를 가끔씩 찾아온다. 비 내리는 어느 가을날, 창섭이는 내게 찾아와 배가 고프다고 말한다. 하지만 나는 집에 먹을 것이 없어서 배고픔을 참기 위해 창섭이와 함께 찬송가를 부른다. 그로부터 한 달이 지난 뒤, 주일 예배를 마치고 만난 창섭이는 내게 배가 아프다고 말한다. 난 대수롭지 않게 여기며 창섭이 옷을 대충 여미고 떼밀어 쫓아 보내는데…….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서울신문 2018년 12월 27일자 '어린이 책'

최근작 :<변두리>,<나는 따로 할 거야>,<나는 망설일 거야> … 총 48종 (모두보기)
소개 :1974년 서울에서 태어났다. 『나의 린드그렌 선생님』을 필두로 『일수의 탄생』 『내 머리에 햇살 냄새』 『마지막 이벤트』 『드림 하우스』 『우리 동네 미자 씨』 『나도 편식할 거야』 등의 동화를 썼다. 청소년소설 『변두리』 『순례 주택』 『2미터 그리고 48시간』, 그림책 『나의 독산동』 『심청전』 『송아지똥』, 인물 이야기 『유관순』 『제인 구달』 등에 글을 썼다. 『만국기 소년』으로 한국어린이도서상을, 『변두리』로 권정생문학상을 받았다. 『멀쩡한 이유정』이 2010 IBBY(국제아동도서협의회) 어너리스트로 선정되기도 했다.
최근작 :<7~8세가 읽는 우리 동화 1~10 세트 - 전10권>,<초등 학년별 기관선정 필독서 세트 : 2학년 - 전5권>,<매일, 시 한 잔> … 총 20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빅북] 동강의 아이들>,<로드킬, 우리 길이 없어졌어요>,<동강의 아이들> … 총 145종 (모두보기)
소개 :

창비   
최근작 :<아무도 모르지>,<소년이 온다 (10주년 한정 특별판, 양장)>,<돌돌돌>등 총 3,802종
대표분야 :청소년 인문/사회 1위 (브랜드 지수 266,409점), 국내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2,969,710점), 청소년 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326,39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