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9,400원 I 최고가 : 9,4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G28 [위에서부터 6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어린이 생활에 밀착한 서술과 묵직한 주제의식을 엮은 작품으로 독자와 평단의 두터운 신뢰를 받는 진형민 작가가 신작 동화 『왜왜왜 동아리』로 돌아왔다. 바닷가 마을에 사는 초등학교 5학년 주인공이 친구들과 무엇이든 파헤치는 ‘왜왜왜 동아리’를 결성해 동네에서 일어난 사건들을 조사하던 중, 어른들이 이익을 위해 선택하는 일들이 기후 위기를 초래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기후 행동에 나서는 이야기다.

환경 보존과 개발 문제를 두고 정치인 아빠와 대척하는 주인공의 딜레마를 현실적으로 다루는 동시에 개성 넘치고 활기찬 아이들의 이야기 속에서 중요한 시대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길어 올린다. 사회 문제를 포착하는 날카로운 시선, 유쾌하면서도 섬세한 문체가 ‘믿고 읽는 진형민 동화’의 힘을 유감없이 증명한다.

1. 아빠와 딸
2. 혼자 노는 동아리
3. 뭐가 알고 싶은데?
4. 다정이를 찾아서
5. 다정이 아니고 복실이
6. 왜 이렇게 됐지?
7. 조 다르크 인터뷰
8. 잠들지 못하는 밤
9. 가족은 무조건 한 팀?
10. 다섯 가지 의문
11. 과일 가게 딸이든 시장님 딸이든
12. 호락호락하지 않아
13. 싸움은 축제처럼
14. 못다 한 이야기

작가의 말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수상 :2021년 권정생문학상, 2012년 창비 좋은어린이책
최근작 :<[큰글자도서] 왜왜왜 동아리>,<왜왜왜 동아리>,<청소년 테마 소설 세트 2 - 전5권> … 총 31종 (모두보기)
소개 :2012년 제17회 창비 ‘좋은 어린이책’ 원고 공모에서 『기호 3번 안석뽕』으로 대상을 받았다. 동화집 『꼴뚜기』, 장편동화 『소리 질러, 운동장』 『우리는 돈 벌러 갑니다』 『사랑이 훅!』, 청소년소설 『곰의 부탁』 등을 썼다.
최근작 :<열세 살의 여름>,<후룩북 : 고양이 서랍 - 전3권>,<안경을 쓴 가을> … 총 61종 (모두보기)
SNS :https://instagram.com/yoonhee_yi
소개 :대학에서 애니메이션을 공부하고 지금은 일러스트와 만화를 그리고 있다. 만화책 『안경을 쓴 가을』 『열세 살의 여름』을 냈고, 『두 배로 카메라』 『비밀 소원』 『코코에게』 『콩 한 알』 『혜성이 돌아왔다!』 등 다양한 책에 그림을 그렸다.

창비   
최근작 :<새벽 탐험>,<작은 것들에 입술을 달아주고>,<건전지 할머니>등 총 3,920종
대표분야 :청소년 인문/사회 1위 (브랜드 지수 277,949점), 국내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3,130,256점), 청소년 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421,41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