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로점] 서가 단면도
|
기업경영환경이 복잡해지고 사업분야도 지속적으로 세분화되면서 기존의 생산기업 중심의 마케팅은 서비스 중심의 마케팅 개념을 낳게 되었고 서비스 분야도 호텔, 관광, 외식산업 등으로 더욱 세분화되고 있다. 이 책에서는 외식산업에 좀 더 많은 부분을 할애하였고, 무엇보다도 교육현장에서 외식 관련 마케팅 수업이 환대산업 전체를 중심으로 이루어지거나 너무 이론적인 부분에 치우칠 수 있음을 고려하여 다양한 외식산업의 마케팅 사례를 첨부, 외식산업을 공부하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외식업체에 근무하는 실무자들도 고객만족을 위한 고객가치 창조가 가능하도록 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