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지옥에 사는 악마들이 비상에 걸렸다. 사람들이 거짓말에서도, 전쟁에 필요한 무기 생산에서도, 악마를 앞서기 시작한 것이다. 이 일로 자존심이 상한 지옥 여왕 풀미나리아는 악마 상급 학교에서 뽑은 학생을 인간 세상에 보내 악마가 아직 건재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고자 한다.

이 계획에 따라, 지옥에서 가장 훌륭한 엘리트 악마 벨체-적어도 지옥 여왕은 그렇게 생각했다-가 특명을 받고 인간 세상에 내려 온다. 벨체의 임무는 착한 브루너 부부를 불행하게 만드는 것. 하지만 일이 생각대로 잘 될리가 없다. 돈도 능력도 없는 어설픈 악마는 험난한 인간 세상에서 살아가기 위해 한가지 묘책을 낸다.

나쁜 짓을 하지 못하는 꼴찌 악마의 인간 세상 모험담! 악마들이 변신할 때 외우는 주문, 지옥에서 통하는 미남 미녀의 기준, 지옥의 특별법 등 유쾌함이 곳곳에 넘쳐난다. 그 속에서 숨겨진 것은 인간이 악마보다 더 지독하다는, 인간 세상이 지옥보다 더 살기 힘들다는 비판이기도 하다.

읽는 이의 기대를 교묘한 방향에서 무너뜨리는 결론 또한 이 책이 예사스럽지 않은 동화임을 증명한다.

1. 망해 가는 악마 사업
2. 인간 세상에 간 지옥 여왕
3. 지옥 상급 학교에서 선발된 악마
4. 지옥 여왕의 특명
5. 이상하고도 매력적인 이웃
6. 재앙일까 행운일까
7. 다시 생각난 내기 약속

옮긴이 말

수상 :1984년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최근작 :<초등 학년별 기관선정 필독서 세트 : 6학년 - 전5권>,<2021 크레용하우스 필독서 꾸러미 : 초등 5-6학년 - 전5권>,<뚱뚱해도 넌 내 친구야> … 총 85종 (모두보기)
소개 :현재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촉망받는 작가 중 하나로 1936년 빈에서 태어나 빈 응용미술학교에서 상업예술을 전공했다. 1970년 첫 작품 『빨강머리 프리데리케』를 출간한 이후 백여 편의 작품을 썼으며, 그중 다수가 14개 국어로 번역 출간되었다. 1984년 안데르센 상을 받은 것을 비롯해 여러 차례 상을 받았다. 아이들의 관심사와 고민거리, 아동인권,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머러스하고 해학적인 표현과 사실적인 묘사로 풀어냄으로써 아동 문학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최근작 : … 총 158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에서 영문학을 공부하고, 독일에서 번역학 석사 과정을 마쳤다. 독일 본 대학과 HBRS 대학 등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며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에밀』, 『당나귀 실베스터와 요술 조약돌』, 『아벨의 섬』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한길사   
최근작 :<중국인 이야기 10>,<김대중 육성 회고록 (특별 보급판)>,<김대중 육성 회고록 (양장)>등 총 741종
대표분야 :역사 4위 (브랜드 지수 849,402점), 미술 이야기 14위 (브랜드 지수 28,287점), 철학 일반 18위 (브랜드 지수 29,85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