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을 파헤친다!" 현대캐피탈, 구글플레이, 피키캐스트, 데상트 등 대한민국 대표 광고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끈 '이노션 월드와이드' 컨셉 디렉터 김동욱의 이기는 전략을 담은 책.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약자들, 나만의 브랜드로 처음 사업을 시작하거나 실패에 다시 도전하는 이들이 이길 수 있는 전략을 소개한다.

또한 그동안 마케팅 현장에서 강자들을 이기고 살아남은 위대한 컨셉들을 보여주고, 도대체 무엇이 사람들의 마음을 흔들었는지 그 비밀을 파헤친다. 홍수처럼 쏟아지는 광고들 사이에서 사람들의 뇌리에 각인되는 남다른 컨셉을 만들어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저자는 실전 메이킹 노트를 통해 직접 광고를 제작했던 사례, 하나의 컨셉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심지어 광고주에게 채택되지 않았던 기획안부터 광고 제작 이후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모두 담았다. 그동안 수많은 후배들과 취업준비생들에게 들어왔던 질문들, 아이디어를 만드는 생각 훈련, 추천하고 싶은 책들까지 현직 선배가 해줄 수 있는 깨알 같은 조언들이 가득하다.

첫문장
2000년 고려대학교 앞에서 무일푼으로 시작한 '영철버거'는 천원짜리 '스트리트 버거'로 고대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 여러 캠페인을 함께 한 파트너로서, 많은 AE들과 일했지만 김동욱만큼 늘 명확한 컨셉을 알기 쉽게 끄집어 내놓는 이는 없었다.
요즘은 과제물 하나에도 혹은 요리에도 컨셉이 필요할 정도로 온 국민이 컨셉이라는 단어에 익숙해졌으나, 정작 그것이 어떤 과정을 통해 도출되고 어떻게 실행 전반에 근간이 되는지를 명쾌하게 얘기해주는 책은 여전히 드물다. 이 책은 컨셉이라는 무기를 앞세워 강자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 작은 브랜드들 혹은 제품들의 무용담, 그 과정과 통찰을 보여주는 책이다. 광고기획자로서 실제 현
장에서 김동욱이 직접 참여했던 캠페인들의 컨셉 도출 과정을 가감 없이 보여주며, 기획회의 때 나왔던 컨셉 페이퍼들도 민낯으로 만날 수 있어 더 반갑다.
힘없고 돈 없는 작은 브랜드들은 물론, 소규모 자영업자, 취준생까지, 컨셉은 이 시대 약자들이 가져야 할 아주 유용한 무기이며, 『결국, 컨셉』은 그 무기를 갖추는 방법을 쉽고 명쾌하게 제시할 것이다.

최근작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결국, 컨셉> … 총 5종 (모두보기)
SNS :www.facebook.com/ideazam/
소개 :

청림출판   
최근작 :<혼자 살기 열두 달>,<그렇게 붕괴가 시작되었다>,<언제나 나로 살아갈 수 있다면>등 총 233종
대표분야 :리더십 4위 (브랜드 지수 90,947점), 경제학/경제일반 5위 (브랜드 지수 330,527점),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5위 (브랜드 지수 112,29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