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송도점] 서가 단면도
(0)

집안, 아빠의 자동차, 담벼락 등 주변 곳곳이 캔버스인 전이수가 첫 그림 모음집을 펴냈다. <꼬마 악어 타코>, <걸어가는 늑대들>, <새로운 가족>까지 세 권의 그림책을 낸 뒤, 전이수는 가족과 자연, 사랑을 주제로 한 그림에 몰두했다.

얼마 전 집에 온 강아지가 곁에 있기만 해도 위로가 되고, 두 발이 잘린 곰을 그리면서는 자신에게 만약 두 발과 다리가 없다면 어떨지 가늠해 보면서 다른 사람에 대한 이해를 생각한다. 그러다가도 따뜻한 엄마 품에 안겨 잠드는 게 가장 좋고, 동생이 아무 데나 쉬를 하면 안 된다고 나무라면서도 같이 쉬를 한다. 또 과수원에 열린 열매를 보고는 집집마다 부지런히 살아가고 있는 가족들 같다고 한다.

이렇게 열한 살 소년이 풀어내는 가족 이야기를 보고 있으면 가슴이 뭉클해진다. 특히 훗날 자신보다 작아져 있을 엄마를 생각하면서 그린 '작아진 엄마 1, 2'는 가족을 향한 이 소년의 사랑이 얼마나 깊고 큰지 헤아리게 만든다. 바로 이런 깊은 관찰력이 전이수의 그림과 글을 이루는 원동력이다.

최근작 :<모든 걸 기억하진 못해도>,<따뜻함이 필요한 날>,<새로운 가족> … 총 23종 (모두보기)
소개 :

주니어김영사   
최근작 :<흔한남매 과학 탐험대 11 : 여러 가지 힘>,<공부 잘하는 아이의 똑똑한 신문 읽기>,<흔한남매 세계사 탐험대 1>등 총 1,359종
대표분야 :어린이를 위한 고전 2위 (브랜드 지수 116,580점), 그림책 2위 (브랜드 지수 250,690점), 외국창작동화 4위 (브랜드 지수 669,82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