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블랙 앤 화이트 시리즈 9권. 어둠에 잠긴 비정한 도시, 차가운 말을 툭툭 내뱉는 무심한 탐정, 간결하면서도 깊이 있는 문체…… 자타공인 일본 하드보일드 문학의 대표 스타일리스트 하라 료. 그의 첫 등장을 알린 전설의 데뷔작 <그리고 밤은 되살아난다>가 전면 개정되어 새롭게 한국 독자들을 찾는다.

"평소 나는 번역이라는 작업을 가옥에 비유해, 이십오 년이면 슬슬 보수를 시작하고 오십 년에는 크게 개축 혹은 신축하는 게 대체적인 기준이라고 생각해왔다"라는 작가 무라카미 하루키의 번역에 대한 조언처럼, 비채에서는 <그리고 밤은 되살아난다>를 출간 십 년을 맞아, 구석구석 정성스레 보수하고 부분에 따라서는 대대적으로 개축하여 새로운 <그리고 밤은 되살아난다>를 완성했다.

원문의 '아우라'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번역문을 세심하게 다듬었고, 신작 장편소설 <어리석은 자는 죽어야 한다>와 나란히 꽂을 수 있도록 시리즈의 일체감을 살린 세련된 표지로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첫문장
가을도 저물어가는 어느 날, 오전 10시쯤이었다. 모르타르를 칠한 3층짜리 잡거빌딩이 뒤편 주차장에는 매년 그렇듯 주위에 나무 한그루 없는데도 낙엽이 잔뜩 깔려 있었다.

유코 유즈키 (작가)
: 하라 료의 작품은, 일본문학계의 큰 산이다.
: 사와자키를 기억하는가! 고독이 낭만이던 그때를…….
: 하라 료를 만난 이후, 다른 소설로는 만족을 모르게 되었다.

수상 :1989년 나오키상
최근작 :<내가 죽인 소녀>,<지금부터의 내일>,<기묘한 신혼여행>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성공하는 사람들의 다이어리 활용법> … 총 155종 (모두보기)
소개 :

비채   
최근작 :<붉은 옷의 어둠>,<정의가 잠든 사이에>,<거짓과 정전>등 총 342종
대표분야 :동물만화 7위 (브랜드 지수 21,769점), 추리/미스터리소설 7위 (브랜드 지수 355,533점), 반려동물 7위 (브랜드 지수 22,05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