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흑인, 그리고 여성. SF 역사상 가장 유니크한 작가이자, 문학적 성취와 상업적 성공을 모두 거머쥔 작가로 손꼽히는 옥타비아 버틀러. <킨>은 그의 대표작이자 최고 성공작이다.

타임슬립을 하며 100여 년의 시공간을 오가는 흑인 여성 다나를 통해, 독자로 하여금 인종, 노예, 젠더, 그리고 여기에서 비롯되는 권력과 인간의 근원적 감정의 문제까지 생각하게 하는 이 작품은 미국에서만 45만 권 이상 판매되었다. 미국 고등학교 교과서에 수록된 것은 물론, 수십 년째 각종 북클럽에서 베스트 필독서로 꼽히는 등 스스로 고전 반열에 오른 걸작 장편소설.

프롤로그


추락
싸움
폭풍
밧줄
에필로그

작가 해설

첫문장
나는 집으로 돌아오는 마지막 여행에서 팔 하나를 잃었다. 왼팔이었다.

빌리지 보이스
: 버틀러는 SF라는 틀에 가둘 수 없는 리얼리스트다. 사회 비평의 디테일은 칼날처럼 날카롭고, 작품 속 여성 캐릭터는 살아 움직일 듯 생생하다.
로스앤젤레스 해럴드 이그재미너
: 사랑과 증오, 인종적 딜레마를 녹여낸 가장 강렬한 예술 작품! 이 소설은 독자의 인생을 전복시킬 것이다.
: 소름 끼치도록 무서운 작품이다. 끝까지 읽기 전까진 결코 내려놓을 수 없다.
LA 타임스 (로스앤젤레스 타임스)
: 노예 문제는 아직도 수많은 논쟁을 양산한다. 버틀러는 문학이 이 뜨거운 주제를 어떻게 다뤄야 하는지 완벽한 모범을 보여준다.
: 이 장르가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것!

수상 :1999년 네뷸러상, 1985년 휴고상, 1984년 휴고상, 1984년 네뷸러상
최근작 :<옥타비아 버틀러의 말>,<은총을 받은 사람의 우화>,<씨앗을 뿌리는 사람의 우화> … 총 11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원하고 바라옵건대>,<우먼 인 스펙트럼>,<The Earthian Tales 어션 테일즈 No.5> … 총 243종 (모두보기)
소개 :국내 최고의 판타지 소설 번역가. 서울대학교 인류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다. 소설가이자 번역가로 활동하며 《왕좌의 게임》, 《다이버전트》, 《수확자》, 《샌드맨》, 《문 너머의 세계들》, 《퍼시 잭슨과 올림포스의 신》 시리즈 등 다수의 판타지 대작, SF, 그래픽노블을 우리말로 옮겼다. 《패러노말 마스터》로 제4회 한국판타지문학상 우수상을 받았다.

비채   
최근작 :<녹을 때까지 기다려>,<섬>,<메두사>등 총 343종
대표분야 :동물만화 7위 (브랜드 지수 21,829점), 추리/미스터리소설 7위 (브랜드 지수 358,945점), 반려동물 7위 (브랜드 지수 22,10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