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6,400원 I 최고가 : 7,600원
  • 재고 : 3부 I 도서 위치 : G13 [위에서부터 2번째칸], G15 [위에서부터 2번째칸], G16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3)

초등 저학년을 위한 그림동화 시리즈 6권. <이게 정말 사과일까?>의 저자 요시타케 신스케가 자기소개를 색다르게 하는 법을 알려주는 책이다. 저자는 ‘가짜 나 만들기 작전’이라는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에게 자존감의 중요성을 멋지게 풀어내고 있다. 재미있는 방법으로 자신을 들여다보고 자기소개를 하는 방법을 알게 한다면 한층 자신 있고 여유 있게 학교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숙제, 심부름 등이 귀찮은 아이가 자기를 대신할 로봇을 산다. 그런데 로봇은 자기가 가짜 역할을 하려면 주인이 어떤 사람인지 알려 줘야 한다고 한다. 아이는 이름, 가족관계, 겉모습, 취미, 기호 등을 넘어서, 로봇이 원하는 더 많은 정보를 쥐어짜듯 생각하고 생각해서 로봇에게 알려 준다. 로봇은 과연 가짜 나 역할을 성공적으로 해낼 수 있을까?
첫문장
숙제, 심부름, 방 청소······ 하기 싫은 것들에 지쳐 버린 어느 날, 나에게 좋은 생각이 떠올랐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5년 10월 23일자 '어린이.청소년 새책'

최근작 :<별별 직업 상담소>,<오늘도 신경 쓰고 말았습니다>,<메멘과 모리> … 총 16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9종 (모두보기)
SNS :https://facebook.com/ringokamoshirenai
소개 :대학교에서 언론정보학을 공부했다. 아이들이 어떤 이야기를 좋아할까, 어떤 그림을 보면 까르르 웃음이 터질까 늘 고민하며 외국의 어린이 책을 한국에 소개하고 번역한다. 옮긴 책으로는《나는야, 병아리 사우르스!》 《올리비아의 잃어버린 인형》《올리비아의 두근두근 크리스마스》《달에게 큰일이 났어요!》《책 도둑 토끼》 등이 있다.

주니어김영사   
최근작 :<여름의 짝꿍 옷을 만들러 가요>,<흔한남매 세계사 탐험대 3>,<그림책으로 보고 또 보는 게으른 고양이의 결심>등 총 1,356종
대표분야 :어린이를 위한 고전 2위 (브랜드 지수 119,088점), 그림책 2위 (브랜드 지수 258,791점), 외국창작동화 4위 (브랜드 지수 677,23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