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들을 용들의 세상 ‘파이리아’에 푹 빠져들게 할 블록 버스터급 대형 판타지 <불의 날개> 제 7부. 어른이 된 운명의 다섯 용들과 각 부족의 새로운 작은 용들이 등장하여 새로운 모험 이야기가 펼쳐진다.
제 7부는 새로운 새끼용들 중에서 얼음날개 윈터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얼음날개 왕족 윈터는 어려서부터 강력한 전사가 되어야 한다는 부담감을 갖고 성장한다. 하지만 현실은 늘 부모님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고 전사로서 낮은 등급을 받기 일쑤이다. 게다가 같이 비행 중이었던 형 헤일스톰이 하늘날개 스칼렛 여왕의 포로로 잡혀갈 때 아무런 힘도 발휘하지 못하는데...
웅장하고도 스펙터클한 이야기는 빈틈없는 구성 아래 극적인 사건들이 계속 전개된다. 매력 넘치는 주인공들뿐만 아니라 눈앞에 그려질 듯 생생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도 계속 등장한다. 등장인물 사이의 얽히고설킨 관계는 시종일관 흥미롭다.
<뉴욕타임스>와 <USA 투데이>의 베스트셀러인 <불의 날개> 시리즈, <동물원> 삼 부작, <펫 트러블> 시리즈의 작가이다. <전사들> 시리즈로 우리나라에도 널리 알려진 에린 헌터의 팀원으로 베스트셀러 <영혼의 동물을 찾아나서다> 시리즈에 참여하기도 했다. 멋진 남편과 훌륭한 두 아들, 인내심이 매우 강한 개 두 마리와 함께 매사추세츠주에서 산다. 투이의 책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tuibooks.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서울대학교에서 사회학과 영문학을 전공하고, 동대학원에서 영문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새로운 생각거리를 제공해 주는 책을 쓰거나 소개하겠다는 목표로 활동 중이다. 우리말로 옮긴 책으로는 <해리포터(개정판)> 시리즈, 《어린이 첫 투자 수업》 《더 원》 《우연 제작자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