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유점] 서가 단면도
(0)

전직 예능인이 살던 저자가 이제는 예수님의 능력으로 다시 살아가게 된 과정을 그린 '인생 갱생(更生) 분투기'다. 이 책을 읽는 독자들은 하나님의 사랑에 ‘눈이 멀고’, ‘눈이 뜨이고’, ‘눈이 부시게’ 될 것이다.

정성진 (크로스로드선교회 대표, 쥬빌리통일구국기도회 상임대표)
: 최 전도사는 독서광이라 할 만큼 책을 많이 읽는다. 그래서 그의 책은 누에가 뽕잎을 먹고 뽑아낸 명주실 같다. 그가 읽고 생각하고 결실한 이 책 『예·능·인』이 참으로 기대가 된다.
: 앞으로 그가 대중이 아닌 성도의 사랑을 받기를 기대하며 『예·능·인』의 출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최선규 (아나운서, CTS <내가 매일 기쁘게> 前 진행자)
: 최형만 전도사의 신앙 간증 에세이 『예·능·인』을 통해 많은 이들이 예수님을 믿고 참된 기쁨을 누리길 소망한다.
: 형만이 형! 책 출간 축하해. 출간 기념으로 여행 한번 가자. 아프리카 선교 어때?
권영찬 (권영찬닷컴 대표,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 겸임교수)
: 이 책은 이 세상을 향한 선전 포고다. 현상이 아니라 본질을 보라고 한다. 나는 형만이 형의 고난을 잘 알고 있다. 내가 힘들었을 때 그랬듯이 형만이 형도 주님을 붙들면 주님이 붙들어 주실 것을 믿는다. 붙들고 붙들리는 삶, 그것이 진정한 행복의 시작이다. 이제는 당신이 이 책 『예·능·인』을 붙들어라! 그리하면 행복에 가까워질 것이다.
: 다양성이 부족한 ‘기독교 문화’라는 저수지에 그의 책 『예·능·인』이 새 물이 되길 바란다. 이 책을 통해 겉치레로 딱딱해진 교회 문화에 유연함이 스며들길 바란다.
김도인 (목사, 아트설교연구원 대표)
: 이 책 『예·능·인』을 읽는 독자들은 하나님의 사랑에 ‘눈이 멀고,’ ‘눈이 뜨이고,’ ‘눈이 부시게’ 될 것을 확신한다. 그러므로 많은 그리스도인이 이 책의 한 페이지라도 넘겨보기를 소망한다.

최근작 :<개념으로 산다>,<절대시간>,<예능인 : 예수님의 능력으로 살아가는 인간>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

기독교문서선교회(CLC)   
최근작 :<그리스도 중심 창세기 강해 2>,<하쉠 예슈아>,<AI 이후 트랜스휴먼>등 총 1,880종
대표분야 :기독교(개신교) 11위 (브랜드 지수 460,265점)

“개그맨 최형만의 신앙 에세이”

평생 뼛속까지 개그맨으로 살 줄 알았던 전 예능인 최형만이 인생의 광야를 만나 고난의 여정을 통과하며 쓴 자전적 고백이다. 저자는 어느 날 어머니의 죽음으로 뼈저린 후회를 하고 신혼 초에 지인으로부터 사기를 당하는 등 뼛속 깊이 좌절을 겪기도 했다. 그러던 중에 말씀 앞에 엎드리게 되고 뼈에 새기는 말씀으로 삶의 조준을 바꾸게 되었다. 이 책은 전직 예능인이 살던 저자가 이제는 예수님의 능력으로 다시 살아가게 된 과정을 그린 '인생 갱생(更生) 분투기'다. 이 책을 읽는 독자들은 하나님의 사랑에 ‘눈이 멀고’, ‘눈이 뜨이고’, ‘눈이 부시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