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서현점] 서가 단면도
(0)

싱가포르를 주 무대로 아시아 갑부들의 이야기를 그려 낸 로맨틱 코미디 소설. 싱가포르 출생 미국 작가인 케빈 콴의 데뷔 소설로 2013년 출간 즉시 세계적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미국에서만 1백50만 부 이상 판매되었으며, 2개월 만에 워너브라더스와 영화화 계약을 했다. 그리고 2018년 존 M. 추 감독이 만든 동명의 영화가 개봉하여 흥행 수익 2억 달러를 돌파하는 등 놀라운 기록을 이어 가고 있다.

콴은 후속작으로 2015년 <차이나 리치 걸프렌드>, 2017년 <리치 피플 프라블럼>을 발표해 3부작을 완성했으며 총 3백만 부 이상 판매되었다. 책과 영화의 성공에 힘입어 콴은 2018년 「타임」 선정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꼽히기도 했다.

영화를 언급하기에 앞서, 이 작품은 그 자체로도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처럼 화려한 볼거리로 가득하다. 세계 각지로 배경이 휙휙 바뀌면서 개성 넘치는 등장인물들이 나오고, 럭셔리한 패션 브랜드가 난무하며, 독특한 음식들이 상세하게 묘사된다. 특히 케빈 콴은 패션과 푸드에 엄청난 열정을 지닌 작가로서, 대부분 실존하는 패션 브랜드와 레스토랑을 소설 속에 등장시켜 재미를 더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독자들을 사로잡는 것은 작가의 자전적 경험에서 나온 디테일이다. 콴 역시 다수의 은행가와 의사를 배출한 집안에서 태어나, 작품 속의 니컬러스 영과 똑같은 명문 사립 학교에 다녔다. 그는 작품 속 등장인물들이 실존하는 지인들을 바탕으로 한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그러면서도 그는 상류층의 이야기를 즐겁게 풀어내고 싶었으며 혹시나 자신의 이야기에 기분 나쁠 사람이 있을지 정말 고심하며 글을 썼다고 한다.

2부 (계속)
3부
감사의 말
옮긴이의 말
첫문장
니컬러스 영은 호텔 로비의 가장 가까운 의자에 털썩 주저앉았다.

애나 윈투어 (미국 <보그> 편집장)
: 격하게 재미있다.
니나 제이콥슨 (「헝거 게임」 제작자)
: 내가 계속 찾고 있었지만 찾기 힘들었던 그런 책 …… 도저히 내려놓을 수가 없었다.
: 현기증 나는 쇼퍼홀릭 코미디 …… 콴은 돈 많고, 천박하고, 명품에 중독된 신 인류를 거침없는 풍자와 유머로 그려냈다.
: 콴의 풍자소설은 너무나 현실적이다.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 미친 듯이 재미있는 48캐럿짜리 책.
: 부자가 나오고, 더러운 부자가 나오고, 미친 부자가 나온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올드 머니>와 <크레이지 리치>에 대한 재치 있고 즐거운 풍자.
: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은 두 가지 목표를 동시에 달성했다. 등장인물의 쾌락적 소비를 흥청망청 같이 즐기면서도, 그들의 물질주의에 혀를 끌끌 차는 소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8년 10월 26일 문학 새책

최근작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2>,<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1> … 총 7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

역자후기
과연 상위 0.01% 부자들의 삶은 우리와 다를까? 그들도 우리와 똑같이 사랑하고 비교하고 질투하고 싸우고 일희일비한다는 것이 작가의 대답이다. 다만 그들에게는 그런 감정 및 갈등들을 겪는 과정에서 어마어마한 자본을 쓸 수 있다는 점이 다를 뿐이다.

열린책들   
최근작 :<폭풍의 언덕>,<마흔 살, 그 많던 친구들은 어디로 사라졌을까>,<군중의 광기>등 총 859종
대표분야 :과학소설(SF) 1위 (브랜드 지수 984,925점), 고전 2위 (브랜드 지수 1,168,110점), 추리/미스터리소설 10위 (브랜드 지수 301,25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