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열린책들 창립 30주년 기념 대표 작가 12인 세트' 중 러시아 사회주의 리얼리즘의 창시자, 막심 고리끼 문학의 최고봉 <어머니>.1907년 발간된 이래 전 세계 수천만 독자들에게 혁명의 교과서로 평가받아 온, 20세기 소비에트 문학의 정점이자 인간다운 삶의 권리를 일깨우는 고전이다. 평범한 어느 노동자의 어머니가 이 세계와 자신을 자각해 나가는 과정을 감동적으로 그려 나간다.

세대 간 갈등이 가장 첨예했던 러시아에서 아들의 정치적 관점을 이해하려는 어머니의 끊임없는 노력은, 어머니라는 단어를 희생이라는 키워드로만 읽어버릇하는 한국인들에게 더욱 시사하는 바가 크다.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은 고리끼의 <어머니>를 새로 읽으며, 다시 한 번 어째서 그가 사랑을 받았는지, 앞으로도 받아야만 하는지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제1부
제2부

옮긴이 해설: 고리끼와 소설 『어머니』

막심 고리끼 연보

최근작 :<막심고리끼의 밑바닥에서>,<시의적절치 않은 생각들 : 혁명과 문화. 1917년 소고>,<[큰글자책] 시의적절치 않은 생각들 : 혁명과 문화. 1917년 소고> … 총 13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1965년 충남 천안에서 태어나, 고려대학교 노어노문학과를 거쳐 동 대학원 석사 과정을 마치고, 러시아 상트 뻬쩨르부르그 국립 대학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번역 작품으로는 고리끼의 『어머니』, 『마까르 추드라』, 『에밀리얀 삘랴이』, 유리 본다례프의 『우리를 용서해 주세요!』, 세르게이 세묘노프의 『푸른 안개』 등 다수가 있다.

열린책들   
최근작 :<여자들은 왜 화장실에 자주 갈까>,<마오 이후의 중국>,<아이네이스 3>등 총 890종
대표분야 :과학소설(SF) 1위 (브랜드 지수 1,018,859점), 고전 2위 (브랜드 지수 1,274,184점), 추리/미스터리소설 11위 (브랜드 지수 310,70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