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4,900원 I 최고가 : 5,6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A47 [위에서부터 5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지금 당장 자신이, 혹은 사랑하는 사람이 죽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경험한 사람들의 도시, 9.11 사태 이후의 뉴욕을 배경으로 쓴 소설이다. 약육강식의 세계 속에서 하루하루를 숨 가쁘게 살아가는 맨해튼의 젊은 변호사 네이선 텔 아미코. 그는 호스피스 병동의 원장이자 타인의 죽음을 예견한다고 주장하는 가렛 굿리치 박사와 만나면서 죽음을 둘러싼 연이은 사건들에 휘말리게 된다.

임사 체험, 메신저, 죽음의 전조 등의 소재들을 현실적인 인물들의 일상과 짜임새 있게 엮어냈다. 박진감 넘치는 구성이 긴장을 늦출 수 없게 만들며 최후의 반전 또한 수준급이다. 그러나 이야기에 몰입하게 만드는 힘는 급박하게 전개되는 사건들 사이사이 던져지는 본질적인 물음들 - 죽음의 순간 우리가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될 가장 소중한 것은 무엇인가 - 에 있다.

최근작 :<사랑하기 때문에>,<브루클린의 소녀>,<내일> … 총 24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90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불어교육과와 동 대학 통번역대학원을 졸업했다. 유럽 각국의 다양한 작가들을 국내에 소개하고 있으며, 도나토 카리시의 《속삭이는 자》 《이름 없는 자》 《미로 속 남자》 《영혼의 심판》 《안개 속 소녀》를 비롯하여, 안데슈 루슬룬드, 버리에 헬스트럼 콤비의 《비스트》 《쓰리 세컨즈》 《리뎀션》 《더 파더》 《더 선》, 프랑크 틸리에의 《죽은 자들의 방》, 에느 리일의 《송진》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열린책들   
최근작 :<살아 있는 모든 것에 안부를 묻다>,<내 남편>,<열린책들 편집 매뉴얼 2024>등 총 858종
대표분야 :과학소설(SF) 1위 (브랜드 지수 986,048점), 고전 2위 (브랜드 지수 1,174,456점), 추리/미스터리소설 10위 (브랜드 지수 302,03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