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아멜리 노통브의 신작 <머큐리>는 거울 없는 섬에 갇힌 미녀의 이야기로, 현대판 <노트르담의 꼽추>라 할 수 있는 <공격>과 흥미로운 짝을 이룬다. 노통브 특유의 기발한 상상력과 혀로 물어뜯는 듯한 신랄한 문체가 여전하다.

<공격>과 <머큐리>는 하나의 주제에 대한 두 개의 변주곡이라 할 수 있다. 'E에 맞서'라는 도발적 헌사로 시작하는 이 두 작품에서 아멜리 노통브는 누구나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천상의 얼굴을 한 미녀와 모두가 외면하는 추남, 그들의 이루어 질 수 없는 사랑이라는 고전적인 테마를 감각적이고 현대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한다.

30세의 간호사 프랑수아즈는 '죽음의 경계'라 불리는 외딴 섬에 파견 근무를 나가게 된다. 그곳에는 눈부시게 아름다운 소녀 하젤이 팔순이 다 된 추악한 늙은이, 롱쿠르 선장과 묘한 관계를 맺으며 살아가고 있다. 거울을 비롯해 모습을 비추는 물건의 반입이 일절 허락되지 않는 이상한 섬, 눈부시게 아름다우면서도 스스로를 괴물이라고 생각하는 하젤, 프랑수아즈는 노인과 양녀 사이에 어떤 비밀이 있다는 것을 눈치 챈다.

섬 전체를 장악하고 있는 노인의 거짓으로부터 하젤을 구해 내려 결심하는 프랑수아즈, 하지만 노인에게 발각당해 그녀 역시 섬에 감금되고 만다. 프랑수아즈는 우여곡절 끝에 탈출에 성공하고 하젤에게 진실을 폭로한다. 하지만 하젤은 뜻밖에도 노인을 감싸는데... 아멜리 노통브가 준비한 두 개의 결말이 독자를 기다린다.

최근작 :<살인자의 건강법>,<비행선>,<적의 화장법> … 총 25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19종 (모두보기)
소개 :

열린책들   
최근작 :<자유>,<숨겨진 건 죽음>,<죽음의 집에서 보다>등 총 856종
대표분야 :과학소설(SF) 1위 (브랜드 지수 1,000,199점), 고전 2위 (브랜드 지수 1,199,719점), 추리/미스터리소설 10위 (브랜드 지수 304,91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