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년 전 제럴드 싯처는 음주운전자의 교통사고로 딸과 아내와 어머니를 잃었다. 그 참담한 비애와 상실을 <하나님 앞에서 울다>로 담아냈고, 그 경험 속에서 하나님의 뜻을 묵상하고 모색하며 발견한 깊은 통찰들을 <하나님의 뜻>으로 담아냈다. 그로부터 20년이 지난 후, 저자는 그 비극을 통해 경험하고 깨달은 은혜의 신비와 역설을 <하나님의 은혜>를 통해 증언한다.

‘하나님의 뜻’에 관해 새로운 시각과 깨달음을 주었던 <하나님의 뜻>처럼, <하나님의 은혜>역시 ‘하나님의 은혜’에 관한 새로운 시각과 깨달음을 준다. 우리는 흔히 상실과 고난에서 위로받고, 이전의 상태로 신속하고 즉각적으로 회복되는 것을 하나님의 은혜로 여긴다. 그러나 제럴드 싯처는 더디고 느린 평범한 회복 또한 하나님의 은혜라고 말한다.

감사의 말
머리말
1. 풍상을 견뎌낸 아름다움
2. 이야기를 찾는 등장인물들
3. 등장인물들을 찾는 이야기
4. 무대와 배경
5. 줄거리
6. 저자
7. 시간, 타이밍, 영원
8. 등장인물들의 성품
9. 이야기의 정신
10. 결말과 시작
11. 이야기의 중간

유진 피터슨 (캐나다 리젠트 칼리지 영성신학 명예교수, 『메시지』 저자)
: 제리 싯처는 우리에게 무엇을 믿어야 하고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말해주는 좋은 작가다. 삶의 환경 속에서 우리라는 존재는 하나의 이야기이고, 예수와 그분의 구속은 실제로 우리의 삶이 될 수 있으며, 현재 우리는 삶이라는 이야기의 한복판에 있다는 것이다. 진기한 보물이다.
: 제리 싯처는 자신의 깨지고도 복된 삶을 바탕으로 구속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의 이야기이자 또한 우리의 이야기다. 이 책은 우리의 과거와 현재와 미래를 구속하시는 그리스도께로 신학적 시선을 명확히 맞추어 준다. 가장 슬럼프에 빠진 영혼들에게 아낌없이 은혜를 베풀도록 이끌어 주는 따뜻한 주해서다. 나를 희망으로 사로잡은 책이다.
: 저자는 극심한 고난과 지독한 의심의 순간에도 하나님께서 우리 삶을 장악하고 주도하시며, 그 모든 순간들을 사용해 그분께서 계획하신 복된 미래로 우리를 이끄신다고 증언한다. 말문이 막히는 사고와 고통마저도 다만 더 크고 좋은 이야기의 소품에 불과하다고 고백하게 할 만큼, 저자의 삶을 만드시고 채우시는 하나님의 손길은 경이로 가득하며 경탄을 자아내게 한다.

최근작 :<회복력 있는 신앙>,<하나님 앞에서 울다>,<하나님의 뜻 (싯처 에디션)> … 총 3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아침마다 새로우니>,<묵상하는 삶> … 총 520종 (모두보기)
소개 :《팀 켈러의 용서를 배우다》, 《C. S. 루이스의 문장들》, 《예수의 길》, 《하나님의 임재 연습》, 《팀 켈러의 탕부 하나님》 등 다수의 책을 번역한 전문번역가다. 서강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골든게이트침례신학교에서 교육학(M.A.)을, 트리니티복음주의신학교에서 상담학(M.A.)을 전공했다.

성서유니온선교회   
최근작 :<개역한글 매일성경 2024.5.6 (본문수록)>,<개역개정 매일성경 2024.5.6 (본문수록)>,<개역한글 매일성경 2024.5.6 (큰글본문)>등 총 215종
대표분야 :기독교(개신교) 17위 (브랜드 지수 382,664점)
추천도서 :<Dwell>
Placemaker로 나아가는 모든 걸음에 축복 있으라! 이 책을 읽는 동안 내내 자리를 만들어 주는 사람(Placemaker), 다른 말로 ‘곁을 주는 사람’이라는 개념에 여러 번 마음이 울렁거렸다. “dwell”은 창조주이신 하나님이 우리와 같이 지낼 자리를 마련하시고 환대하신 것처럼, 그리스도인들 역시 위태로운 세상에서 자리를 찾지 못하는 이웃을 향해 Placemaker로서 자리매김해 줄 것을 촉구한다.

김주련 (출판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