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스티글리츠, 워커 에번스, 도로시아 랭, 다이앤 아버스, 윌리엄 이글스턴 등 거장의 반열에 오른 사진가들이 공통적으로 찍은 인물, 구도, 풍경을 비교하고 논하는 사진 비평 에세이. 저자는 지속되는 순간을 과연 우연이라고 부를 수 있는지 묻는다. 피사체와 얽힌 다양한 사진가와 이야기가 불쑥불쑥 등장하고, 한 이야기에서 다른 이야기로 순간 넘어가는 제프 다이어의 글쓰기는 정돈되지 않은 듯 보이지만, 결국에는 어떤 장면을 섬세하게 그려 나가고 있음을 알게 된다.

사진 목록

지속의 순간들


옮긴이 주
참고 자료
사진가 연대표
작가의 말
찾아보기

존 버거 (소설가, 미술비평가, 사회비평가)
: 정말 참신하다. 열정적으로 느끼고 관찰한 순간에 대한 모든 이야기가 담겨 있다. 읽고 나니 삶이 더욱 확장돼 보인다.
스코틀랜드 온 선데이
: 제프 다이어의 섬세하고 절제된,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이 걸작은 수전 손택의 『사진에 관하여』와 나란히 책장에 꽂아 둘 만한 가치가 있다.
: 이 책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제프 다이어가 중요한, 때로는 우울한 주제들을 아주 건조한 유머로 가볍게 다루어, 광범위하면서도 개인적인 글쓰기라는 에세이 기술을 완벽히 보여 준다는 것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국민일보 2022년 3월 10일자 '200자 읽기'

수상 :1992년 서머셋 모옴상
최근작 :<지속의 순간들>,<인간과 사진>,<그러나 아름다운> … 총 15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당신의 친구가 될 식물을 찾아 주는 식물 사진관> … 총 5종 (모두보기)
SNS ://www.instagram.com/40plants
소개 :서강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과 신문방송학을 전공하고 서강대학교 영상대학원에서 영상 미디어를 공부했다. 미국 뉴욕의 스쿨 오브 비주얼 아트School of Visual Arts에서 사진 전공으로 예술 석사 과정MFA을 졸업했다. 다양한 장소에서 사진전을 열고 사진 수업을 하는 등 사진 관련 활동을 하고 있다. 2020년 식물 사진과 글을 담은 『당신의 친구가 될 식물을 찾아 주는 식물 사진관』을 출간했다.

을유문화사   
최근작 :<연애편지>,<보이지 않는>,<미츄>등 총 525종
대표분야 :영화/드라마 3위 (브랜드 지수 135,380점), 과학 9위 (브랜드 지수 329,084점), 마케팅/브랜드 12위 (브랜드 지수 38,065점)
추천도서 :<왜 다시 마키아벨리인가>
로마의 원수정만 다룬 『군주론』은 마키아벨리의 대표작이라 할 수 없다. 20세기가 그 책을 원했을 뿐이다. 로마 공화정 전반을 다룬 『리비우스 강연(로마사 논고)』이야말로 마키아벨리 사상의 진면목을 볼 수 있는 진짜 대표작이다. 『왜 다시 마키아벨리인가』는 법학자인 박홍규 교수가 『리비우스 강연』을 쉽게 풀어 주면서, 21세기 한국이 나아갈 방향과 길을 모색한 책이다. 그리고 지금 우리에게 꼭 필요한 책이다.

김경민 편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