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새내역점] 서가 단면도
(0)

술과 문학에 얽힌 흥미로운 사실과 다양한 일화를 경쾌하게 전하는 책이다. 와인, 맥주, 위스키 등 세상에서 가장 대표적인 여덟 가지 술을 소개하면서 알코올의 역사와 술독에 빠진 대문호들의 에피소드를 재치 있게 풀어낸다. 각각 일러스트레이터, 아트 디렉터인 두 저자가 페이지마다 심어 놓은 정겨운 삽화들은 다채로운 이야기에 멋스러운 상상력을 더한다.

들어가며. 술이 당신을 움직일 때
제1장. 와인
제2장. 맥주
제3장. 위스키
제4장. 진
제5장. 보드카
제6장. 압생트
제7장. 메스칼·테킬라
제8장. 럼
나가며. 최고의 시대이자 최악의 시대다
감사의 말 / 옮긴이의 말

첫문장
와인은 병에 담는 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20년 4월 25일자 '책의 향기'

최근작 :<알코올과 작가들>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의 일러스트레이터 겸 작가. 『뉴요커』, 『롤링 스톤』, 『타임』 등 유수의 매체는 물론 『부모를 키우는 법How to Raise Mom and Dad』, 『월즈 어파트World’s Apart』, 『멋진 날개를 지닌 내 친구My Fine Feathered Friend』, 『삽화와 함께 하는 골프 규칙Golf Rules Illustrated』 등 다수의 책에 삽화를 실으며 이름을 알렸다. 뉴욕 일러스트레이터 협회에서 은메달을 세 차례 수상했다.
최근작 :<알코올과 작가들> … 총 4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알코올 칼럼니스트. 만화경 같은 술의 세계에 빠져 지낸 지 오래되었다. 주종 간의 교류가 활발해지고 있는 현재 상황에서 나타나는 새로운 패러다임에 관심이 많다. 국내외 주류 업계의 동향을 단평과 함께 공유하는 작업을 번역과 병행하고 있다. 번역한 책으로 『몰트 위스키 이어북』, 『토킹 어바웃: 위스키』 등이 있다.

을유문화사   
최근작 :<괴물들>,<필로우맨>,<밤 풍경>등 총 540종
대표분야 :영화/드라마 3위 (브랜드 지수 136,536점), 과학 9위 (브랜드 지수 338,694점), 마케팅/브랜드 12위 (브랜드 지수 38,525점)
추천도서 :<왜 다시 마키아벨리인가>
로마의 원수정만 다룬 『군주론』은 마키아벨리의 대표작이라 할 수 없다. 20세기가 그 책을 원했을 뿐이다. 로마 공화정 전반을 다룬 『리비우스 강연(로마사 논고)』이야말로 마키아벨리 사상의 진면목을 볼 수 있는 진짜 대표작이다. 『왜 다시 마키아벨리인가』는 법학자인 박홍규 교수가 『리비우스 강연』을 쉽게 풀어 주면서, 21세기 한국이 나아갈 방향과 길을 모색한 책이다. 그리고 지금 우리에게 꼭 필요한 책이다.

김경민 편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