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백가흠 장편소설. 2001년 등단 이후 세 권의 소설집과 한 권의 장편소설을 신중히 발표하면서 독자적인 개성을 선보여온 작가의 두번째 장편소설이다.

<향>은 세번째 소설집 <힌트는 도련님> 출간시 평론가 이광호가 지적한 대로 "모든 치열한 예술가들이 내용에 대한 깊은 탐구의 끝에서는 장르와 문법에 대한 날카로운 자의식이 탄생"하듯 "새로운 국면"에 들어선 작가가 그 변화의 중앙에 진입해 있음을 알게 한다.

숨겨진 끔찍한 사실들이 불쑥 솟아오르는 백가흠만의 직시가 분명한 가운데서도 그 대상은 '죽음'이라는 하나의 관념을 이끄는 이미지의 조합으로 미적 효과를 극대화해내고 있다. 이러한 재현을 넘어선 소설적 응시는 필연적이고 정직한 문학적 변모가 보이는 백가흠 작가의 새로운 소설을 가져왔다.

케이
농라를 쓴 여인
레드 라이트
암흑의 방
블러드샷 아이
시간은 과거로만 흐른다
북쪽 도시
숲 속 마을
줄리아 아시알라
나무 동굴
티크나무 숲
생명의 내
운명의 고리
심판
재회
현재라는 시간

해설 : 신성한 숲을 찾아서_ 권혁웅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3년 11월 3일자

수상 :2001년 서울신문 신춘문예
최근작 :<소설, 한국을 말하다>,<아콰마린>,<왜 글은 쓴다고 해가지고> … 총 51종 (모두보기)
소개 :2001년 서울신문 신춘문예에 단편소설 <광어>가 당선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장편소설 《나프탈렌》 《향》 《마담뺑덕》 《아콰마린》, 소설집 《귀뚜라미가 온다》 《조대리의 트렁크》 《힌트는 도련님》 《사십사四十四》 《같았다》, 짧은 소설 《그리스는 달랐다》 등이 있다.

문학과지성사   
최근작 :<당시삼백수 2>,<당시삼백수 1>,<세 인생>등 총 1,929종
대표분야 :한국시 1위 (브랜드 지수 1,872,193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6위 (브랜드 지수 989,076점), 철학 일반 10위 (브랜드 지수 82,83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