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아프리카 초원에 사는 코뿔소 코로바다는 욕심이 많고, 사납고, 난폭하다. 모두 나누어 써야 할 물웅덩이를 코로바다가 독차지하자, 더 이상 참을 수 없게 된 동물들은 회의를 연다. 

사자 사나우나, 혹멧돼지 우둘두둘, 코끼리 코로가마, 횡설수설 황새 교수, 하이에나 힐끔핼끔, 다람쥐 두리반짝, 영양 야실야실까지 모두 모여 머리를 맞대고 코로바다에 대항할 방법을 생각한다. 하지만 뾰족한 방법은 생각나지 않고, 더욱더 사나워진 코로바다를 피해 어디론가 떠나 버린다.

그런데 유일하게 코로바다를 무서워하지 않는 동물이 있었다. 동물들의 등에 앉아 기생충을 잡아먹는 조그만 새 쪼아쪼아. 쪼아쪼아는 다른 동물들을 다 몰아 낸 코로바다에게 개선장군이나 왕이라면 누구나 갖고 있어야 할 동상이 없다면서 동상을 만들도록 한다.

동상을 만들어 줄 동물을 찾지 못한 코로바다에게 쪼아쪼아는 스스로 동상이 되는 법을 알려 준다. 결국 스스로 동상이 된 코로바다는, 커다란 바위 위로 올라가 쪼아쪼아의 지시대로 뒷다리를 들고, 고개도 쳐들고 하면서 위풍당당하게 서 있는다. 배가 고파도 내려올 수도 없게 된 채...

코로바다조차 코로바다가 없는 곳으로 떠나는 결말은 교훈적이지만 매우 유머러스하다. 코로바다, 사나우나, 코로가마 등 등장인물 들의 이름을 읽어보는 것만으로도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모모>, <기관차 대여행>의 작가 미하엘 엔데의 작품이다.

최근작 :<모모>,<모모>,<미하엘 엔데의 글쓰기> … 총 64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강에서 보낸 하루>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1948년 독일의 하우젠 (니더바이에른 지역)에서 태어났다. 전문대학에서 그래픽과 디자인을 공부한 다음, 뮌헨 대학에서 회화를 공부했다. 1980년부터 동화책과 TV동화에 그림을 그리고 있다. '트로이스도르퍼 동화상'과 '구스타프 하이네만 평화상' 등을 받았다.
최근작 :<잘 만났다, 그림책>,<판타지 동화를 읽습니다>,<벌거벗은 임금님> … 총 374종 (모두보기)
소개 :동화 작가이자 평론가, 번역가. 김서정스토리포인트에서 동화와 그림책에 대해 가르치고 있다. 《나의 사직동》, 《앤티야, 커서 뭐가 될래?》, 《용감한 꼬마 생쥐》, 《두로크 강을 건너서》 등을 썼고, 《잠깐만 기다려 줘!》, 《하나도 안 무서워!》, 《시큰둥이 고양이》, 《안데르센 메르헨》, 《우정 그림책》, 《100 인생 그림책》, 《키오스크》, 《왕이 되고 싶었던 호랑이》 등 수많은 작품을 우리말로 옮겼다.

문학과지성사   
최근작 :<여행하는 목마>,<소설 보다 : 가을 2024>,<폭포 열기>등 총 1,923종
대표분야 :한국시 1위 (브랜드 지수 1,870,236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6위 (브랜드 지수 988,072점), 철학 일반 10위 (브랜드 지수 82,72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