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헬렌 켈러가 자신을 빛으로 이끌어낸 스승 설리번에 대해 비교적 객관적이고 냉철하게 평가한 책이다. 불행한 어린 시절과 장애, 그로 인한 우울한 성향과 편향적인 성격, 실패로 끝난 결혼 생활 등 이 책에는 설리번의 일생이 비교적 상세하게 서술되어 있다. 또한 문학과 자연을 사랑하고, 동정심과 열정이 많은 한 인간으로서의 설리번의 면모가 잘 드러나 있다.

자신도 시각장애인이었으면서 헬렌 켈러를 빛의 세계로 이끈 설리번 선생. 이 책에는 헬렌 켈러가 설리번의 희생에 대해 가지는 한없는 고마움, 자신의 스승으로서가 아니라 독립적인 인간 설리번으로서 그녀의 뛰어난 점들을 세상에 있는 그대로 알리기 위해 했던 노력, 끝까지 스승의 일생을 책임지고 보답하기 위해 노력했던 모습 등이 잘 나타나 있다.

▶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09년 9월 12일 청소년 새책

최근작 :<미국 시화집>,<사흘만 볼 수 있다면>,<헬렌 켈러 자서전> … 총 329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앨라배마 주 터스컴비아에서 태어났습니다. 태어난 지 19개월 만에 열병을 앓아 들을 수도 없고, 볼 수도 없고, 말도 제대로 못 하는 장애를 갖게 되었습니다. 많은 활동을 통해 전세계 장애인들에게 희망을 전해 주었고, 여성과 노동자를 위한 운동에 앞장섰습니다. 또한 풍부한 감수성을 지닌 뛰어난 작가로 20세기 최고의 에세이라 불린 <<3일만 볼 수 있다면>> 등 많은 문학 작품을 남겼고, 교육자로서 활동하며 인류애를 실천한 진정한 위인이었습니다.
최근작 : … 총 63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 영어교육학과를 졸업하고 중·고등학교 영어교사로 재직했으며 현재 전문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왜 여성의 결정은 의심받을까? 》, 《폭풍의 언덕》, 《테스》, 《작가들의 정원》, 《한편이라고 말해》, 《교사로 산다는 것》, 《나의 스승 설리번》, 《헬렌 켈러 자서전》, 《젊은 교사에게 보내는 편지》, 《야만적 불평등》, 《마초로 아저씨의 세계화에서 살아남기》, 《탐정 레이디 조지아나》, 《미스터 핍》 등이 있다.

문예출판사   
최근작 :<실종자>,<기러기>,<문예세계문학선 카프카 대표작 세트 - 전3권>등 총 385종
대표분야 :고전 4위 (브랜드 지수 757,00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