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소규모 사회적기업들이 소셜미디어를 활용하여 마케팅 성과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탐색하는 책이다. 사회적기업의 특징과 문제점 및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특성과 활용 방안을 정리하고, SNS 마케팅의 성공 사례를 다루었다. 사회적기업의 소셜미디어 활용 실태를 설문조사하고, 소규모 사회적기업 다섯 군데의 소셜미디어 활용 사례를 직접 개발하고 분석하였다. 결론으로 소규모 사회적기업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방안을 제시하고, 선결과제 및 단계별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최근작 :<소비의례>,<비즈니스 미션>,<소규모 사회적기업과 소셜미디어 마케팅>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현재 고려대학교 글로벌비즈니스대학 교수
현재 한국소비문화학회장, 기독경영연구원장, 한국중소기업학회 부회장
현재 (재)중앙자활센터 이사
미국 밴드빌트대학교, 하와이대학교 방문학자 역임
서울대학교 국제경제학과 졸업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졸업(경영학석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졸업(경영학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