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18년 제23회 일본그림책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브라티슬라바 세계 그림책 원화전 일본 노미네이트 작품이다. 지구에서 831광년 떨어진 은하계 한쪽 초록색 양배추 소행성에서 살고 있는 조금은 수상하고 신비한 동물들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동물도감에 수록된 28종의 동물은 채소와 과일의 특징이 절묘하게 버무려진 유쾌한 상상력으로 탄생했다.

양배추 행성은 지구와 같이 동물들이 서식하기 좋은 가장 좋은 환경의 초록색 별이다. 이곳에 사는 토마토돼지, 바나나기린, 사과고릴라, 가지고래 등은 이름만 들어도 생김새가 떠오르며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쌉싸름해서 인상 찌푸려지는 채소, 시어서 먹기 싫던 과일이 이곳에서는 모두 재미있는 동물 친구이다. 전혀 새로운 상상 속 동물 이야기에 자꾸 다음 장이 읽고 싶어질 것이다. 또한 직접 조물주가 되어 신기한 생명체를 만들어 볼 수도 있다.

최근작 :<생쥐의 팬티>,<안경이 말이야>,<채소가 쑥!> … 총 72종 (모두보기)
소개 :카메야마 타츠야와 나카가와 아츠코가 만든 작가 그룹이에요. 그림책과 일러스트를 비롯하여, 워크숍, 에니메이션, 무대미술 등 여러 분야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어요. 주요 저서로는 『곰돌이 팬티』, 『판다 목욕탕』, 『안경이 말이야』 등이 있습니다. 일본 공영 방송 NHK 프로그램 ‘노지의 아이디어가 번쩍이는 공방’에서 아트 디렉션을 담당했습니다. 『곰돌이 팬티』로 제 18회 일본 그림책상 독자상, 『혹성 양배추 동물 도감』으로 제 23회 일본 그림책상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최근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