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유점] 서가 단면도
(0)

독일에서 가장 잘나가는 작가 가운데 한 명인 자비네 체프의 위트 넘치는 신작 소설. 아기자기하고 재기 발랄한 이야기에 독일의 유명 삽화가 차프(팔크 홀츠아펠)의 코믹한 삽화가 풍부하게 곁들여져 가히 '글씨 반, 그림 반'이라고 할 수 있는, 술술 잘 읽히는 책이다.

어른의 시선으로 '적당히' 풀어낸 어린이 이야기가 아니라, 철저히 열세 살의 시점에서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게 전개된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열세 살의 일상과 우정, 고민, 사건, 그리고 이를 고스란히 겪어내는 열세 살의 머릿속에 떠오르는 생각과 느낌을 생생하고 유머러스하게 보여준다.

이 소설 속의 주인공은 열세 살의 '자칭 매력남' 콜린. 콜린은 학교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빌헬름보다는 자신이 훨씬 멋진 아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그 '멋짐'을 알아보는 아이가 단짝 친구 요요 말고는 (거의) 없다. 게다가 속으로 혼자 비밀스럽게 좋아하는 같은 반 여자아이 킴과도 대화는커녕 눈길조차 제대로 받아본 적이 없어서 더욱 속이 탄다.

나를 소개할게
1장. 섬뜩한 녀석들과 슈퍼스타들
2장. 역사상 가장 천재적인 아이디어
3장. 만병통치약
4장. 나인 줄은 아무도 모르게~
5장. 거꾸로 읽는 메시지
6장. 온라인 입성!
7장. 난 천재야
8장. 파티 카운트다운 시작!
9장. 완벽한 선물
10장. '마스크'의 정체
11장. 고마워요, 미스 체리!

열세 살 콜린은 스스로를 잘생기고, 꽤 멋진 아이라고 생각하지만, 정작 현실에서는 평범하고 눈에 안 띄는 존재감 없는 아이일 뿐. 학교 최고의 인기남은 금발에 하얀 얼굴, 풀장 딸린 대 저택, 테니스 대회 연속 우승, 귀족 가문 출신 등 화려한 스펙을 자랑하는, 선생님들 눈에 완벽한 학생인 빌헬름. 콜린에게는 사사건건 화를 북돋우는 '천적' 같은 존재입니다. 더구나 짝사랑하는 여자아이 킴과는 변변한 대화는커녕 눈길조차 제대로 받아본 적이 없어서 더 속이 타지요. 마침 빌헬름의 열세 번째 생일 파티가 다가와서 아이들 모두 잔뜩 기대에 부풀어 있지만 콜린과 단짝 친구 요요만 그 파티에 초대도 받지 못한 상황입니다.
어느 날 콜린은 킴과 여자아이들이 한 유명 유튜버의 열렬한 팬이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콜린은 그 유튜버에게 아이들이 빌헬름의 번지르르한 겉모습에 더 이상 속지 않고 자신의 진면목을 알 수 있도록 잘 얘기해 달라고 부탁해볼까 궁리하다가, 문득 '역사상 가장 천재적인 아이디어'를 떠올립니다. 바로 자신이 직접 유튜버가 되어 인기를 얻는 것! 하지만 혹시라도 실패하면 두고두고 놀림만 받을 것이고, 그러면 모든 게 끝장이죠. 콜린은 마음을 다잡고 단짝 친구 요요와 함께 아이디어를 짜내며 '인기 유튜버 되기 프로젝트'를 펼쳐나가기 시작하는데······.

최근작 :<미스터리 유튜버 콜린 3>,<미스터리 유튜버 콜린 2>,<미스터리 유튜버 콜린 1>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독일에서 가장 바쁘고 유명한 작가들 중 한 명입니다. 여러 신문사에서 오래 일한 저널리스트 출신으로, 지금까지 40권 이상의 책을 집필했습니다.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이야기와 오디오 북, 소설을 쓰고 노래 작사도 합니다. 그동안 많은 상을 받았고, 작품들은 세계 여러 언어로 번역·판매되었습니다.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독서 권장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으며, 독일 독서 재단(Stiftung Lesen)의 공식 독서 홍보대사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10년 넘게 그림을 그렸으며, 현재 빈에서 살고 있습니다. 다양한 어린이 책의 그림뿐 아니라, 게임에 들어가는 그림도 그리고,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도 하고 있습니다.
최근작 :<유럽 문화와 교육 대국 독일 이야기> … 총 88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에서 독어독문학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서울대학교에서 독일어를 가르쳤으며, 현재는 영어와 독일어를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독일 이야기>를 집필하였고, 옮긴 책으로는 <오늘은 의사가 아니라 환자입니다>, <우린 널 사랑해>, <성탄절 이야기>, <페르디와 작은 별>, <꼬마 흡혈귀 1~20>, <루카스의 긴 여행 1, 2>, <가이아의 정원>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