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광주상무점] 서가 단면도
(0)

남들 다하는 결혼이 나에게만 이렇게 어려운 걸까? 항상 최선을 다한 내 연애는 어디서부터 잘못된 걸까? 아직도 연애 중인 38살 그녀의, 너무나 현실적이어서 웃픈 생활밀착형 연애 이야기. 1부 'NOT VERY WELCOME', 2부 '소울 메이트', 3부 '결혼하기 좋은 남자', 4부 '너덜너덜 이어붙인 썸 패치워크', 5부 '행복, 바로 그 직전', 6부 '달콤? 씁스름? 알 수 없는 초콜릿 상자'로 구성되었다.

첫문장
12월 25일 밤. 부모님께 드릴 용돈이 아닌 빨랫거리를 잔뜩 짊어진 채, 오라는 말씀도 안 하신 고향 집에 왔다.

최근작 :<[큰글자도서] 38살, 아직도 연애 중입니다>,<38살, 아직도 연애 중입니다>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사랑과 일, 둘 다 안 풀리는 사람의 대표주자인 38살 그녀.
20년 가까이 축척된 믿을만한 통계로 '연애에 도통 재주가 없는 싱글'로 판명났지만,
그럼에도 여전히 사랑을 믿고 열심히 찾아다니는 중이다.
오랫동안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떼돈을 벌겠다는 야망에 불타
사업을 시작했지만 여전히 쭉~ 적자인 관계로 모아놓은 적금을 깨며 살아가고 있다.

아직도 연애 중인 38살 그녀의, 너무나 현실적이어서 웃픈 생활밀착형 연애 이야기.
이 나이까지 살면서 누구나 겪었을 법한 보통의 연애들…
그런데 왜 나는 아직 혼자일까?


효도하는 심정으로 아파트 상가 옷가게 주인의 엄마의 친구 아들과 소개팅 하려고 나가 앉아 있자니… 남들 다하는 결혼이 나에게만 이렇게 어려운 걸까? 보통의 평범한 남자들은 다 어디로 간 걸까? 적령기에 만난 연하남, 스펙 좋은 소개팅남, 외모쇼크까지 흡수하고 만난 결혼하기 좋은 남자까지 항상 최선을 다한 내 연애는 어디서부터 잘못된 걸까? 그냥 보통의 싱글녀인 그녀의 솔직담백한 리얼 스토리에서 뜻밖의 위로를 만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