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자기계발 분야의 수많은 베스트셀러가 한목소리로 말한다. 목표 달성은 ‘습관’에 달렸다고. 그런데 왜 사람들은 여전히 목표를 이루지 못하고 있는가? 왜 야심 차게 세운 계획은 항상 작심삼일로 끝나는가?

와튼 스쿨의 행동과학자이자 2021 싱커스50 ‘지구상 가장 영향력 있는 경영사상가’에 선정된 케이티 밀크먼 교수는, 인간 본성의 7가지 장애물이 진정한 변화를 결정짓는 ‘장기 습관’의 형성을 가로막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그녀는 첫 책 《슈퍼 해빗How to Change》에서, 변화를 시도할 시점, 충동, 미루기, 망각, 게으름, 자기 의심, 동조 등의 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행동과학의 해법을 제시한다. 전 세계 베스트셀러 《그릿》의 저자 앤절라 더크워스가 추천사에서 밝히듯, 그 방법은 “뛰어나고, 개인적이며, 무엇보다 실천 가능”하다.

책을 읽어가다 보면, 왜 구글의 경영진이 밀크먼 교수를 캘리포니아 본사로 초청해 직원 행동 변화를 위한 조언과 도움을 구했는지 충분히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늘 작심삼일로 끝나버리는 계획에 지쳤는가? 여기 당신의 인생을 변화시킬 체인지 부스터 샷이 준비되어 있다. ‘지금의 나’에서 벗어나 ‘원하는 내’가 되고 싶다면, 일독을 권한다.

찰스 두히그 (<습관의 힘> 저자)
: “습관을 개선해 인생을 바꾸고 싶은 이들의 필독서.”
리처드 H. 탈러 (시카고 부스 경영대학원 행동과학 및 경제학 교수, 《넛지》 《똑똑한 사람들의 멍청한 선택》 저자)
: “케이티 밀크먼은 놀랍다. 이 책에서 자신의 모든 비법을 공개했다.”
애덤 그랜트 (펜실베이니아대학교 와튼스쿨 교수·《싱크 어게인》 저자)
: “이 책은 삼박자를 고루 갖췄다. 객관적인 증거에 기반을 두고,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현명한 선택을 위한 효과적인 전략까지 가득하다.”
앤절라 더크워스 (펜실베니아대학교 심리학과 교수, GRIT 척도의 공동 개발자, 《그릿》 저자)
: “뛰어나다. 개인적이다. 무엇보다 실천 가능하다.
선을 위해 변화하는 방법과 관련해 과학자들이 알고 있는 지식의 핵심을 집중적으로 조명한다.”
세스 고딘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미트볼 선디Meatball Sundae》, 《린치핀Linchpin》 저자)
: “이제 당신의 차례다. 변화의 열망으로 가득할 때,
이 놀라운 책이 의지를 현실로 바꾸게 도와줄 것이다.”
댄 히스 (《스틱!》, 《스위치》, 《자신 있게 결정하라》 저자)
: “새로운 자아를 꿈꾸고 있다면, 이 책부터 읽자.”
: “이 책을 읽다 보면, 우리의 귀에 대고 속삭여 주는 세상에서 가장 똑똑한 친구를 사귄 느낌이 들 것이다. 케이티 밀크먼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을 수도!”
로버트 치알디니 (애리조나 대학 교수,《설득의 심리학》 저자)
: “많은 책이 개인의 장벽을 극복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주지만,
어느 것도 이 책만큼 명쾌하고, 흥미진진하고, 설득력 있지는 않다.”
캐럴 드웩 (스탠퍼드대 심리학과 교수)
: “변화는 어떻게 만들어 내고 유지할 수 있는가?
밀크먼은 모두가 궁금해하는 이 질문에 관해 최신 과학에 근거한 해답을 제시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22년 2월 26일자 '한줄읽기'

최근작 :<슈퍼 해빗>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47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 철학과를 졸업하고 글로벌 IT 기업에서 마케터와 브랜드 매니저로 일했다. 현재 파주 출판단지 번역가 모임 ‘번역인’의 공동대표를 맡고 있다. 『20%만 쓰는 연습』 『의미의 시대』 『고객이 찾아오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어떻게 민주주의는 무너지는가』 『이카루스 이야기』 등 인문학과 비즈니스가 만나는 곳에서 지금까지 80여 권의 책을 우리말로 옮겼다.

알에이치코리아(RHK)   
최근작 :<몰입 확장판>,<엉덩이즘>,<식물이라는 세계>등 총 1,178종
대표분야 :교육/학습 2위 (브랜드 지수 203,969점), 부동산/경매 4위 (브랜드 지수 171,875점), 과학소설(SF) 6위 (브랜드 지수 159,60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