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구월점] 서가 단면도
(0)

게으름 피우고 싶을 때 변명 대신 슬쩍 내놓을 수 있는 책, 주인공은 게으르지만 책장 넘어가는 속도는 게으르지 않은 책, 2003년 데뷔 이후 유수의 일본 문학상을 휩쓸며 '21세기의 새로운 재능'으로 불리는 모리미 도미히코의 교토 판타지 소설. 「아사히신문」에서 호평 받으며 연재되었던 작품이다.

연재를 마친 뒤 작가는 더 완벽한 작품을 만들기 위해 대폭 개정을 결심했고, 탈고를 거듭한 끝에 완성한 소설이 바로 <거룩한 게으름뱅이의 모험>이다. 모리미 도미히코의 소설 중에서 가장 게으르디 게으른 주인공이 등장하지만, 집필만큼은 게으름 피우지 않고 탄생시킨 소설인 만큼 독자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교토 사람들이 가장 읽어주었으면 하는 소설'을 뽑는 제2회 교토책 대상을 수상했으며, 제11회 서점대상 TOP10에 노미네이트되어 그 작품성과 흡인력을 인정받았다. 모리미 도미히코의 세계에서만큼은 게으름뱅이들도 거룩하다. 어떤 점이 거룩한지, 그 해답은 책 속에 있다. 그 해답이 궁금하다면, 일단 게으름뱅이의 분주한 토요일을 함께 활보해보자.

프롤로그 토요일의 남자
제1장 폼포코 가면과 주말 탐정
제2장 휴가의 왕국
제3장 다시 한 번 요이야마
제4장 거룩한 게으름뱅이들
에필로그 일요일의 남자

작가후기
역자후기

첫문장
옛날 옛적. 그렇지만 대단히 옛날은 아니다. 교토 거리에 괴인이 나타났다. 그 녀석은 벌레 먹은 구멍이 뚫린 구제고등학교(1950년 이전 교육기관으로, 지금의 대학 교양과정을 담당했다) 망토를 두르고, 지팡이를 들고, 귀여운 너구리 가면을 썼다.

수상 :2019년 일본 서점대상, 2017년 일본 서점대상, 2014년 일본 서점대상, 2011년 일본 서점대상, 2010년 일본 SF대상, 2008년 일본 서점대상, 2007년 일본 서점대상, 2007년 야마모토 슈고로상
최근작 :<유정천 가족 2>,<유정천 가족 1>,<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 … 총 11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63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일본지역학을 전공했다. 출판 편집자로 일하다 지금은 일본 문학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작품으로는 오노 후유미의 『잔예』, 『귀담백경』, 『시귀』, 『흑사의 섬』, 미야베 미유키의 『지하도의 비』, 오카모토 기도의 『한시치 체포록』, 나쓰키 시즈코의 『W의 비극』 등이 있다.

알에이치코리아(RHK)   
최근작 :<돈이 되는 부동산 임장 시크릿>,<지쳤지만 무너지지 않는 삶에 대하여>,<트리플 세븐>등 총 1,175종
대표분야 :교육/학습 2위 (브랜드 지수 205,651점), 부동산/경매 4위 (브랜드 지수 175,520점), 과학소설(SF) 6위 (브랜드 지수 165,98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