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책이 좋아 3단계 4권. 2008년 뉴베리 아너 상 수상작. 셰익스피어, 베트남 전쟁, 원자폭탄, 히피족 같은 묵직한 소재가 등장하는 <수요일의 전쟁>은 무겁기는커녕 오히려 작고 큰 웃음을 선사하는 한 사춘기 소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리지 브라이트와 벅민스터라는 소년(Lizzie Bright and the Buckminster Boy)>으로 2005년에 뉴베리 아너 상과 마이클 L. 프린츠 상을 동시에 수상할 정도로 빼어난 이야기꾼인 게리 슈미트는 1960년대 후반 미국 사회의 사회적.문화적 격동, 자기 정체성을 찾으려는 사춘기 소년의 내적 갈등과 시대를 초월하는 셰익스피어의 지혜를 버무려 보기 드문 성장 소설 하나를 멋지게 빚어냈다.

마지막 페이지까지 읽고 나면 방대한 소재만큼이나 두꺼운 분량의 책을 모두 읽어냈다는 쾌감과 동시에, 묵직한 소재들과 한 소년의 성장 이야기를 어떻게 이리도 재미있고 아름답게 엮을 수 있을까 하며, 이야기꾼 게리 슈미트에게 찬사를 보내게 될 것이다.

9월
10월
11월
12월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 이미 한 차례 뉴베리 상을 수상한 바 있는 작가가 또 다른 감동을 선물한다.
빙그레 웃음 짓다 눈물을 글썽이게 하는 보석 같은 작품이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뉴베리 아너 상과 피린츠 아너 상을 받은 작가 게리 슈미트가 또 다른 최고의 작품을 선물한다.
: 슈미트는 전혀 주인공답지 않은, 하지만 오랫동안 우리 가슴에서
잊히지 않을 주인공을 만들어 냈다.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 미친 듯 웃기다가 정곡을 콕콕 찔려대는 호소력 있는 작품이다.

수상 :2008년 뉴베리아너상, 2005년 뉴베리상, 0 년 뉴베리상(외서)
최근작 :<너의 궤도를 맴돌며>,<짧은 하루 머나먼 길>,<나를 통째로 삼켜 버린 소녀> … 총 14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우리 아빠가 제일 멋져!>,<내 꼬리가 최고야> … 총 357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