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38년 동안 총 49개의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었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잡게 한 역사상 가장 위대한 축구 감독 알렉스 퍼거슨과, 미국 실리콘밸리 벤처캐피탈의 선구자이자 거두인 마이클 모리츠가 공동 저술한 리더십 전략서.

오랜 기간 동안 한 조직을 세계적인 수준으로 이끌어가기 위해 필요한 리더십은 과연 무엇일까? 마이클 모리츠는 오랫동안 이 물음에 천착했고, 알렉스 퍼거슨은 분명 그 해답을 알고 있는 리더였다. 두 사람은 이 주제에 대해 7년여 간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누었으며, 모리츠는 경영자로서의 깊은 통찰력과 날 선 시선으로 알렉스 퍼거슨이 이루어낸 엄청난 성공의 요인들을 분석해냈다. 여기에 퍼거슨이 하버드 경영대학원의 '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 스포츠 비즈니스' 과정에서 강연한 내용이 더해져 '리딩'으로 탄생했다.

책에는 많은 리더들이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가치들이 담겨있다. 리더십의 핵심 기술인 원칙과 통제, 팀워크, 그리고 동기부여의 중요성 등을 비롯해 전술, 인재의 영입과 방출, 이사진 및 언론과의 대화, 실패에 대응하는 방법까지 퍼거슨이 행했던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구체적인 리더십의 지침을 설명했다.

박지성 (맨체스터 유나이티드FC 글로벌 앰버서더, JS Foundation 이사장, 전 국가대표 선수)
: 끊임없는 경쟁 속에서 동기부여를 통해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각자의 능력을 100퍼센트 발휘하도록 하면서도, 동시에 하나의 팀으로 경기할 수 있게 하는 특별한 힘. 그것이 퍼거슨 감독님을 최고의 명장으로 만든 이유이지 않을까 싶다. 조직을 관리하거나, 혹은 최고의 성과를 끌어내는 리더십에 대해 궁금한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 흥미를 돋우는 폭로
: 여기서 우리는 그의 리더십이라고 하는 복음을 있는 그대로 듣게 될 것이다.
애버딘 이브닝 익스프레스
: 퍼거슨의 책은 경영자들의 필독서다.
: 퍼거슨, 리더십의 맥마스터
: 40년 세월에 걸친 리더의 여정에 관한 매력적인 통찰력으로 넘쳐난다.
아니타 엘버스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교수)
: 그는 언제나 세계 최고의 위대한 리더들 중 한 사람으로 남을 것이다. 분야에 상관없이, 실제로 그에게는 모든 리더들이 배워야 할 무언가가 있다.
라이오넬 바버 (《파이낸셜 타임스》편집장)
: 퍼거슨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성공 기반을 마련했고, 축구에 대한, 그리고 승리에 대한 그의 병적인 집착은 리더십에 관한 하나의 사례 연구다.
마커스 버크만 (데일리 메일)
: 《리딩》은 리더십과 경영, 그리고 성공을 향한 추구를 다루고 있다. 훌륭한 최고의 책이다. 퍼거슨과 모리츠가 함께 한 이 책을 한 마디로 정의하자면, 명료함이다. 두 사람은 전적으로 실용적인 관점에서 퍼거슨의 오랜 경험이 축적된 원재료, 즉 리더십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하나의 단어로 그의 리더십 철학을 정의할 수 있다면, 그건 아마도 원칙일 것이다. 그러나 여러분은 이 책 전반에 걸쳐 퍼거슨의 겸손함, 그리고 심지어 나약함까지도 함께 만나게 될 것이다. 모두가 알다시피, 그의 모든 성공은 대단히 힘겹게 얻어진 것이다. 실패의 위험은 언제나 그와 함께 했다. 그래도 그는 끊임없는 불안감을 단지 '내 일의 일부'로 받아들였다. 그렇지 않았더라면, 그는 절대 이겨내지 못했을 것이다.
데일리 익스프레스
: 직원들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그들에게서 최고의 역량을 이끌어내야 하는, 혹은 관리를 하는 사람과 영감을 불어넣는 사람을 구분 짓는 역량과 특질을 배우고자 하는, 다시 말해 리더십이라고 하는 주제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이들에게, 《리딩》은 읽을 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는 책이다. 퍼거슨은 무려 343쪽에 걸쳐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생각들을 들려주고 있지만, 아마도 축구팬들이라면 그 내용이 너무 짧다고 불평을 할지도 모르겠다. 자신의 이야기를 쉽게 읽을 수 있도록 다듬어놓은 이 책은 끊임없이 성공을 일구어내었던 한 남자의 가장 최근에 나온 훌륭한 경영서다.
맷 디킨슨 (타임스)
: 퍼거슨은 단지 축구뿐만이 아니라, 모든 시대의 모든 스포츠를 통틀어 자신의 분야에서 가장 성공한 사람들 중 하나로 남을 것이다. 그는 표준을 정의했고, 그의 성취의 발자취는 시간이 흐르면서 점점 더 뚜렷해질 것이다. 역사의 흐름 속에서 퍼거슨의 존재는 오히려 점점 더 커져갈 것이다.

최근작 :<알렉스 퍼거슨 : 나의 축구, 나의 인생>,<리딩 Leading>,<알렉스 퍼거슨 나의 이야기> … 총 6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리딩 Leading>,<스티브잡스와 애플Inc.> … 총 4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47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 철학과를 졸업하고 글로벌 IT 기업에서 마케터와 브랜드 매니저로 일했다. 현재 파주 출판단지 번역가 모임 ‘번역인’의 공동대표를 맡고 있다. 『20%만 쓰는 연습』 『의미의 시대』 『고객이 찾아오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어떻게 민주주의는 무너지는가』 『이카루스 이야기』 등 인문학과 비즈니스가 만나는 곳에서 지금까지 80여 권의 책을 우리말로 옮겼다.
최근작 :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 영어교육과를 졸업하고 LG전자 글로벌 브랜드 전략팀에서 레버쿠젠, LA 다저스를 포함한 글로벌 스폰서쉽 업무를 맡았다. 현재 아시아 최대 항공사인 에어아시아 마케팅 총괄 이사로 있다.

알에이치코리아(RHK)   
최근작 :<비이성적 암호화폐>,<몰입 확장판>,<엉덩이즘>등 총 1,177종
대표분야 :교육/학습 2위 (브랜드 지수 203,987점), 부동산/경매 4위 (브랜드 지수 171,881점), 과학소설(SF) 6위 (브랜드 지수 159,68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