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5,500원 I 최고가 : 5,5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D10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생각하는 책이 좋아 시리즈 13권. 쓰레기로 가득 찬 불량하기 짝이 없는 집에서 홀로 성장통을 겪고 있는 열두 살 베니와 베니의 집을 둘러싼 마을 사람들의 정겨운 이야기가 따뜻하게 그려진 작품이다. 어지러운 십 대의 소용돌이에서 마주한 수많은 위기와 고민들이 불량스럽지 않게 그려진 이 작품을 통해 희망의 의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온갖 물건을 집에 쌓아 두는 아빠 때문에 결국 집을 나가고 만 엄마는 다시는 집으로 돌아오지 않겠다고 한다. 열두 살 베니가 불량하기 짝이 없는 집에서 홀로 성장통을 겪던 어느 날, 베니가 살고 있는 마을이 상공회의소에 의해 미국 최고의 매력적인 마을로 선정된다.

상공회의소의 대리인들이 마을을 방문하기로 하자, 마을 사람들은 베니 아빠 몰래 베니의 집을 청소하려는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갑자기 불어닥친 토네이도에 마을은 아수라장이 되고, 아빠는 위험을 무릅쓰고 집을 지키기 위해 안간힘을 쓴다. 베니의 불량 하우스는 무사할 수 있을까?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3년 11월 2일자 '140자로 보는 주니어책'
 - 한겨레 신문 2013년 11월 4일자 어린이.청소년 새책

최근작 :<43번지 유령 저택 7>,<43번지 유령 저택 세트 - 전6권>,<43번지 유령 저택 6> … 총 10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07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한 뒤 동 대학원에서 근대영문학으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삶을 풍요롭게 하는 책의 힘을 믿으며 번역가의 길로 들어섰다. 『크리스마스 캐럴』,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월든』, 『작가란 무엇인가 3』, 『작가라서』, 『키다리 아저씨』, 『안녕, 아이반』, 『이만하면 괜찮은 죽음』, 『새의 언어』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